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이마트 노브랜드 버거 중화역점 버거 종류와 후기

SMSeo 2019. 9. 9.
반응형


중화역 앞에 원래 맥도날드가 있었다가
없어지고 뭐가 들어오려나~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버스를 타고 지나가는 길에
사람들이 줄을 서 있고 노브랜드라는
간판이 보여서 머지..?했는데
뒤에 버거 라는 영어가 보였다~!

노브랜드 버거?
No Brand? 이마트 노브랜드? Burger?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햄버거 매장까지 나왔다니!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줄을 서면 여기부터는
20분 소요된다는 팻말이 세워져 있고



여기부터는 10분 소요된다는
팻말이 세워져있었어요~




입구 유리문에는
오픈일이 9월 9일?
오늘 9월 8일인데 미리 오픈했나보나^^
나이스타이밍~



줄서면서 메뉴판을 요청해서
미리 구경해보았어요~~


뭘먹어보지? 뭐시키지?
결정장애를 가진 저에게는
메뉴판에 BEST 베스트 스티커가
선택을 도와준답니다~

처음 먹어보는거니깐
일단 노브랜드버거 베스트 메뉴부터
먹어보자!

노브랜드 버거의 베스트메뉴는
- NBB 어메이징 버거
- NBB 시그니쳐 버거
- 미트마니아 버거
- 상하이 핑거 포크
이렇게 있었고,


저는 두명이서 먹을꺼니까~
NBB 시그니처 버거랑



혹시 모르는 느낌함을 잡아줄
HOT이라고 써져있는
스모키 살사 버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줄을서고 있던 이유가
키오스크가 한몫 하는것 같네요-.-;;
15분 정도 줄을서고
(참고. 주말 저녁 6시쯤이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영수증 번호표를 잘 가지고 계세요^^




5119번!
저기 보이는 노랑색 배경의 숫자를
잘보세영^^



기다리면서 좌석이 있는
2층 구경~
저희는 테이크아웃~
포장했어요^^


가게 크기에비해
좌석은 많은편은 아니지만
패스트푸드니깐
자리는 빨리빨리 생기는거 같아요^^


밑이 1층~
2층에서 찍은 모습이예요~




다시 1층으로 대기하면서 이곳저곳
사진찍어보았어요^^


노브랜드 버거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라서그런지
이렇게 직원분들이 정신없이
만들고 있답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20분만에 나왔답니다^^;;;;;
총 약 35분 걸렸어~
배가 덜고플때가서 다행이었어요ㅎㅎ



이렇게 포장으로 신청하면
종이가방에 넣어주고
안에들어 있는 음료컵에 원하는
음료를 채워가면되요^^
옆에 음료수 뚜껑, 비닐, 빨대가
구비되어있어요~




자~~
이제 집으로 Go!!!



 이마트 노브랜드 버거 중화점
No Brand Burger
정면 모습이에요~




집에와서 기대되는 마음으로
포장을 뜯고~

나름 베스트메뉴이고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는 비싼 메뉴인거에
비해서는 햄버거가 큰편은 아니었어요~




세트에 있는 감자튀김~
버거킹 보다 굵거나 비슷한거같아요~^^
케챂은 오뚜기 케찹이네요~

감자튀김이
패스트푸드점이 짜기도한데
짜지않아서 좋았어요^^




이제 햄버거를 볼까요?
.
.


NBB 시그니처버거예요~
남편이랑 햄버거 먹을땐
항상 다른거시켜서 반띵~해서 먹으려고
자른김에 한컷~

생각보다는 소소했어요..^^



이건 스모키살사 버거~
개인적으로 NBB 시그니처버거 보다는
스모키살사가 패티가 더 맛있구
Hot으로되어 있지만 많이 안 매웠어요^^
매워서 쓰읍쓰읍~은 없었어요ㅋㅋ



최종정리?
NBB시그니처 버거 소스는
우리가 먹던 옛날햄버거의 소스 맛과
유사한 느낌이었고, 패티도 평범해서
시그니처 라는 이름이 작게느껴졌지만
불고기버거보다는 큰?

스모키 살사 버거는 시그니처버거가
살짝 느끼해서그런지
상대적으로 맛있었고
패티도 스모키라는 이름처럼 강하진 않지만
스모크향이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가격대비 버거 세트라고
생각했을때는 추천^^
노브랜드의 특징을 살리고 있으니까여~
가.성.비!

참!
노브랜드 버거 매장 메뉴 중에서
소떡롤이 유명한데
중화점에는 소떡롤이 없다고해요ㅠ
먹어보고 싶었는더 아쉽...

 



<노브랜드버거(No Brand Burger) 중화역점>

오픈시간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위치 : 중화역 3번 출구 앞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