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공덕 맛집 - 수요미식회 3대천왕 집밥이 땡길땐 굴다리식당 김치찌개

SMSeo 2017. 6. 19.
반응형

오늘은 오래만에 수요미식회 맛집을 찾아가볼까? 하는 마음에 마포 공덕에 맛집으로 소개된 김치찌개 맛집  "굴다리식당"을 찾아가 보았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
3대천왕에도 소개되었다고 해서 기대기대 하면서 방문!

일요일 저녁 7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대기는 없었어요^^

공덕 굴다리식당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홀이 작지만 별관도 있다고 안내되어있었어요.

연예인분들의 친필사인들도 보이네요~

메뉴는 아주 간단!
저희는 4명이서
김치찌개 2개, 제육볶음 1개,
계란말이 1개
밥 한공기추가!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모든 종류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짠~
미리만들어져 있었는지 바로나왔네요.

김치찌개는 푹 익힌 묵은지에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비쥬얼~

제육볶음은 시골 할머니댁에 갔을때
막 썰어 놓은듯한 두루치기 스타일!

계란말이는 술안주라고 명시되어서
밥은 포함되어있지는 않지만
김치찌개에 계란이 빠지면 얼마나 슬플까 하는마음에 주문!

생각보다 가격에 비해 작은 계란말이....

이렇게 밥 한숟갈 위에 김치찌개의 김치와 돼지고기를 얹어 먹으면~
나름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이라
기대했던것일까....?

기대보다는 일반적인 묵은지로 만든 김치찌개였어요^~^

제육볶음은 가격에 비해  많이 아쉬운....
두툼한 제육볶음 스타일인데 고기들이 다 퍼지고 부서지고 살코기부분은 퍽퍽하고
11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하면 더 맛있는 제육이 얼마든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계란말이는 평범한 비쥬얼과 10,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크기가 작아서 아쉬웠어요ㅠ.ㅠ

요즘 계란값이 비싸니 이해해야할까...?

굴다리식당의 전체적인 총평

거의 매일 집에서 집밥을 해먹는 새댁으로서는 아쉬움이 많이남는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하지만 혼자 자취하시거나  집밥이 그리우신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맛이었어요^^

엄마가해주는 김치찌개가 그리우시면
공덕 굴다리식당을 맛집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절대 맛이 없다는게 아니예요^^
기대를 많이해서 그렇지 맛있었어요!

참, 제육볶음은 무리해서 안드셔도 될거같아요~

전체적으로 가격만 좀더 착했으면하는 아쉬움이 남았네요^^


위치는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