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달콤하지만 솔직한 후기!

SMSeo 2017. 3. 7.
반응형

요즘 스타벅스에서 핫하다는 새로운 메뉴 <슈크림 라떼>

 

제가 사는 동네에 스타벅스가 버스 1정거장 간격으로 3개가 있는데

방문할 때마다 품절(Sold Out)이더라구요 ㅠ.ㅠ

 

 

이번에는 기필고 먹어봐야지 하는 마음에 점심 일찍먹고

후다닥 스타벅스로 달려갔습니다. ㅋㅋ

 

슈크림라떼가 뭐길래 ~~!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제가 방문한 스타벅스!

비가 추적추적 내리다보니 사람들이 다들 카페에 들어가있어서

자리를 겨우 잡았네요^~^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는 귀엽게 생긴 슈크림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서 개발한 메뉴라고해요^^

 

쨘~ 슈크림라떼 드디어 주문 완료!

슈크림라떼 위에는 하얀 생크림이 아니라 노란 슈크림이 올려져있어요>_<)/

사진과는 달리 슈크림의 높이가 조금 낮지만 그래도 반가운 슈크림 라떼♡

 

 

 

음료 부분은 라떼에요^^

아랫쪽 라떼에는 슈크림이 섞여 있는건지 달콤한 라떼 맛이 났어요!

 

 

 

제가 주문한 내용~

이 스티커를 볼때마다 느끼는데 여러 종류의 메뉴를 주문해도 헷갈리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위에서 바라본 슈크림 라떼 모습!

 

처음에 슈크림에 검정색 뭔가가 있어서 이건뭘까?하고 당황했는데

바닐라 빈이라고 어떤 분이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어떤 맛일지 제일 먼저 슈크림을 먹어보니,

꺄아>_<)/ 달콤달콤해~

 

평소 슈크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맛있었어요!

 

 

 

스타벅스 슈크림라떼의 칼로리는 1회 제공량(355ml)기준으로 280kcal 라고하네요^^

Tall 톨 사이즈 기준이에요^^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가격은 지점마다 조금 틀리겠지만

제가 갔던 지점에서는

 

톨(Tall) 사이즈 5,800원

그란데(Grande) 사이즈 6,300원

벤티(Venti) 사이즈 6,800원

 

Hot과 Ice 둘다 가능해요^^

 

 

스타벅스 중랑지점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월-금 오전 7시 ~ 오후 11시 까지

토-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까지

 

 

 

 

전체적인 제 입맛의 후기는?

 

커피 위에 생크림이 아닌 슈크림이 올라간다는 거에 신선했고!

맛도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또다른 새로운 맛을 경험해서 좋았습니다^^

음.. 평소 먹어봤던 슈크림라떼의 커피부분은 바닐라라떼의 맛과 비슷하다는 느낌도 받았어요^^

스타벅스에서 달콤한 커피가 땡기신다면 슈크림라떼 좋을거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딸기크림(두유)을 제일 좋아해요!

-------------------------------------------------------------------------

 

 개인적으로 직접 찾아가서 시음 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