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부산 송정 카페 추천 - 송정 포트 1902 카페! 바다앞 분위기 갑!

SMSeo 2017. 3. 11.
반응형

부산 고향집에 오랜만에 내려갔는데,

요즘 부산 이곳저곳에 핫한 카페들이 많이 생겼다고 들었어요^^ 

그 중에서 몇군데 찾아보다가 기장카페를 갈까 송정카페를 갈까 고민하다가

부산 송정해수욕장에 있는 '포트 1902' 카페로 당첨♡ 

 

 

송정 포트 1902 외관이예요^^ 카페같지 않고 꼭 음식점 같아요!

 

 

포트 1902 카페 앞마당에는 이렇게 미니 수영장도 있고,

바다를 보면서 쉴 수 있는 좌석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분위기 너무 좋아>_<)/

 

 

야외 좌석 하나하나 보면 의자랑 테이블이 제각각으로 디자인되어서

너무 이뻐요! 자리 고르는 재미가 생긴다는!

 

 

 

 

송정 포트1902 카페 주문하는 곳!

 

카페가 커서 그런지 직원분들도 많고 넓었어요^^

 

 

 

주문하는 곳 옆에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디저트들!

 

송정 포트 1902의 메인 디저트라고 할 수 있는 티라미슈!

저건 꼭! 먹어야해♡

 

 

 

입구에 들어가서 왼쪽에는 커피를 볶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송정 포트1902는 커피도 직접 로스팅한답니다!

 

 

 

이곳은 포트 1902 카페 입구에서 정면으로 봤을 때 모습!

 

윗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천정 인테리어가 꼭! 펍(Pub)같아요!

 

 

 

저녁에는 맥주먹으면서 분위기 내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송정 포트1902에 브런치나 맥주 한잔 먹으러와도 괜찮을 만큼 포트 플래이트 메뉴가 있었어요!

저녁을 먹기 직전이라 못시켜봤지만 다음에 와서 먹어볼려구요^^ 

 

 

 

커피 메뉴를 볼까요~?

 

정말 다양한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커피 메뉴를 보면 포트브루와 포트브루 라떼가 있는데 이건 더치커피에요^^

 

 

 

 

 

 

 

저녁에는 펍(Pub)분위기 나는 포트 1902에서는 당연 주류 메뉴가 빠질 수 없겠죠!?

 

보드카도 팔구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칵테일 메뉴!

다양한 칵테일들! 나중에 친구들이랑 칵테일 한잔하러 다시와야지!

 

 

 

이것은 포트1902의 핫한 메뉴!

티라미슈♡

 

티라미슈는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아래 사진 처럼 길쭉한 곳에 포장되어 테이크아웃 용!

 

그리고 와인잔처럼 생긴 디저트컵에 들어있는 티라미슈!

이렇게 2가지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내가 주문한 메뉴 (4인)

 

포트브루 아이스 5,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리얼자몽에이드 8,500원

리얼 다크초코 아이스 7,500원

+

티라미수 1개 10,000원

 

 

 

 

 

아메리카노는 주문할 때 '브라이튼'과 '닉시' 중에 원두 맛을 선택할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는데,

깜박하고 안했는데 기본은 브라이튼으로 나오는거 같았어요^^

 

 

 

 

쨔잔~ 드디어 나왔다아!

 

 

 

 

포트브루 아이스!

포트브루는 더치커피인데 역시 더치 커피는 맛있다능!

 

 

 

 

이건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바닥에 원두 정보가 담긴 종이를 함께 줍니다^^

순간 포트브루랑 함께 시켜서 어떤게 아메리카노인지 헷갈렸었는데

종이로 구분할 수 있었어요^^

 

 

 

 

리얼 다크초코 아이스

 

보기에는 그냥 초코음료 같은데 빨대 한번만 쭈욱~ 먹어보면

이렇게 진한 초코맛이!!!

 

초코 음료를 많이 먹어봤지만, 송정 포트1902가 세손가락 안에 꼽히겠는걸?

이름 처럼 진~~한 초코맛! 매력적이었어요^^

 

 

 

 

리얼 자몽 에이드~!

가격이 주문한 음료 중에서는 제일 비싼 8,500원

가격도 안보고 시켰다는;;;;

 

개인적으로 자몽에이드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이디아 자몽에이드를 제일 좋아해요!

진하고 섞인 탄산수 맛도 좋고!

 

그런데 다들 보면 자몽 알갱이가 있는 자몽 시럽을 이용해서 음료를 만들던데

 

포트1902는 이름처럼 리얼자몽!!

자몽이 그대로 느껴졌어요!

 

비싼감은 조금 있지만 살아있는 자몽에이드를 먹는 기분이라서 후회는 안해요^^

위에 올려준 자몽 역시 신선해서 좋았어요 ♡

 

 

송정 포트1902 티라미수 ♡

하나에 1만원이면 조금 비싼감이있지만

 

수제 티라미슈라서 기대하고 주문했어요^^

 

 

 

 

포트 1902의 마스코트가 위에 올려져있는 느낌있는 티라미수죠?

 

 

가끔 집에서 마스카포네 치즈랑 생크림 사서 티라미수 만들어 먹곤했는데,

어떤 맛있지 궁금궁금!

 

 

 

 

 

 

 

중간에 에스프레소가 녹아져있는 얇은 카스테라가 있었고

티라미슈는 치즈와 생크림등 재료의 비율에 따라 맛이 차이가 나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

 

한순간에 싹싹 퍼먹었다능^^!

 

 

 

 

커피도 한잔했으니, 포트1902 구경하러 층마다 올라가봤어요!

 

 

포트1902카페인데도 불구하고 총 5층으로 되어있었고,

층마다 다른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여긴 2층. 테라스가 있는 층!

 

 

 

3층. 베이커리실

 

 

 

4층. 퀸즈포트룸

 

좌석이 없는 층인가 했다가 안쪽에 들어가니 이렇게 룸이 있었어요!

순간 사무실인줄^^;

 

 

 

5층. 루프탑테라스

 

 

 

5층 테라스는 금연이니 참고하세요!

 

 

 

이건 2층 테라스에서 내려다보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렇게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b

 

 

 

 

여긴 1층 내려다본 모습!

1층 안에는 좌석이 6인석정도되는 테이블 하나밖에 없고,

아니면 야외 테이블로 가셔야해요^^

 

 

 

 

내부 구경 끝!

 

 

포트 1902 전체 모습!

언뜻보면 바다전망 펜션같지만 분위기 갑 루프탑 카페인 것 같아요!

 

 

 

여기가 포트 1902 입구!

입구가 옆에 있어요^^

 

 

 

송정 포트1902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주차장 모습이랍니다.

주차라인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런 공간이 있다는것 만으로도 편리했어요^^

 

 

 

전체적인 평.

최근 제주도 동부 해안도로의 카페도 가보고 하면서

우리나라 카페도 정말 많이 분위기가 바꼈구나!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부산에도 이렇게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하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송정 포트1902 카페는 다시 찾아가고 싶을 만큼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어요!

날씨가 좋은 날, 송정 데이트 카페로도 좋을거 같네요^^

 

다음에 부산가면 가봐야지♡ 

 

 

 위치는요?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853번지

송정 port 1902 영업시간

매일 11시 ~ 24시까지 (Last Order. 23시까지)

 

 

-------------------------------------------------------------------------

 

 개인적으로 직접 찾아가서 시음 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