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연산동 맛집 - 더 곱창(The 곱창) 곱창전골 너무 맛있어요!

SMSeo 2017. 3. 25.
반응형

평소 곱창도 잘 못먹는 여동생이 연산동에 맛있는 곱창전골 집이 있는데,

거기서 먹는 곱창 전골은 곱창 고유의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고해서

함께 가본 연산동 THE 곱창 (더 곱창) ♡

 

맛있게 먹고 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연산역 연산 로타리 근처에 있는 곱창 집인데요.

가게 모습이랍니다^^

 

 

테이블은 가게 사이즈에 비해서는 작은 편이었고,

주말 저녁에 갔는데 조금만 늦었으면 대기할 뻔했네요^^

 

 

 

연산동 더 곱창 메뉴입니다^^

 

대창, 염통, 특양, 모듬이 있고 양념 곱창 구이도 있어요.

곱창 전골은 곱창전골과 곱창 순대전골 2가지가 있어요~

 

 

 

 

구이를 먹을까 곱창 전골을 먹을까하고 고민하고있는데,

더곱창 세트 메뉴가 있었네요!

 

세트 모듬한판 + 전골 小 로 주문완료!

 

 

 

 

기본 세팅메뉴를 살펴볼까요?

 

 

이건 개인마다 주는 곱창 찍어먹는 양념장이에요^^

 

 

 

미역냉국~ 새콤달콤해서 곱창 구이 먹을때 개운함을 더해줘요^^

 

 

 

 

더 곱창(The 곱창)의 기본 반찬들~

항상 똑같은 기본 반찬이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때는 이렇게 나왔어요^^

 

 

 

더 곱창 모듬 구이에요~>_<)/

직접 직원분이 구워주셨어요~

 

버섯도 있고 파인애플도 구워먹어요!

 

 

 

반응형

 

대창 한접!

노릇노릇~ 비린내도 전혀 나지 않아요~

 

 

 

양념장에도 한번 찍어 먹어보고~

 

 

 

 

깻잎과 쌈무에 같이 싸먹어 보고^^

 

 

 

 

너무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이번에는 기대하고 갔던 곱창 전골^^

곱창과 버섯, 야채들이 들어있는 곱창전골~

 

 

 

 

곱창전골에 있는 곱창 크기가 쫌더 큼직큼직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지만

곱창과 어우러진 곱창 전골 맛은 술을 땡기게하는 맛이었어요!

 

 

 

곱창 전골 안에는 우동 사리도 들어 있어요^^

 

 

 

 

수제비도 있어서 식감을 더해준거 같았어요^^

 

 

 

어느정도 먹다가 거의 다 먹어갈때쯤 메뉴판에는 없지만

볶음밥도 된다고해서 볶음밥시켰어요>_<)/

볶음밥 역시 꿀맛!

 

 

 

 

 

4명이서 세트 小 메뉴는 살짝 부족한감이 있어서

벽에 붙어있는 시원한 해물라면 메뉴가 눈에 띄어서 주문!!

 

 

 

 

 

5천원의 해물 라면에는 가리비와 쭈꾸미, 새우가 들어있었어요!

 

 

 

 

면도 꼬들꼬들하고~

 

 

 

 

재료도 아낌없이 넣어주시고, 해물라면 국물도 얼큰해서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네요!

 

 

 

곱창 전골이나 곱창 구이먹고 양이 조금 아쉬우신분 해물라면 꼭 드셔보세요^^!

 

 

 

 

전체적인 평

 

연산동 더 곱창집의 모듬곱창과 곱창전골!

곱창만의 비릿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좋았고,

4명이서 大를 시켜먹었어야하나?라고 생각할 만큼 곱창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ㅋ

 

곱창의 맛과 곱창전골의 국물맛도 너무 담백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이네요^^

 

연산동이나 연산역근처에 곱창 맛집 찾으신다면

더 곱창(THE 곱창) 가보시는 것도 추천해봐요~

 

동생 덕분에 오랜만에 맛있는 곱창전골 먹고왔네요^^

 

 

 

위치는요?

 

부산 연제구 연산동 620-20번지

영업시간 : 오후5시 ~ 새벽 5시까지

 

 

 

--------------------------------------------

 

본 리뷰는 동생에게 추천받아 함께 찾아가서 먹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