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뚝섬역 드디어 찾아간! 블루보틀 1호점 성수 카페♡

SMSeo 2020.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루보틀을 미국에 갔을때 방문하고 반해서 그리웠는데,
블루보틀이 한국 1호점이 뚝섬역에 생겼다는 말을 듣고 찾아갔을 때
줄이 너무 너무 길어서 다른 카페로 갔었는데 ㅠ.ㅠ

이번에 다시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이제는 처음보다는 괜찮겠지하는 마음에 기대하는 마음으로 GoGo!

 

 

뚝섬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블루보틀 ♡
입구에 블루보틀의 상징 로고가 그려져 있는 간판이 세워져 있었어요^^

 

 

 

시기가 시기인 만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마스크 착용 안내가 입구에 세워져 있었어요.

더워도 서로를 위해 마스크 착용 필수!

 

 

뚝섬역 블루보틀 성수 카페 1호점은
1층에 있는거 같지만 실제로 계단을 내려가 지하에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답니다.

다행히 오늘은 줄이 길지 않았어요! 유후~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어떤걸 마셔볼까~
설렘과 함께 메뉴를 골랐어요^^

 

 

블루보틀에 가면 귀여운 파란 보틀 모양이 그려진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탐나는 애들이 많네요 ㅠ-ㅠ

 

 

 

다음번에 블루보틀 왔을땐 보틀을 하나 구매할까봐요~~♡

줄서서 기다리면서 이곳 저곳을 구경했어요^^
안쪽에도 블루보틀 우산, 에코백 등 굿즈들이 더 있네요!

 

 

 

드디어 주문할 차례!!!
저는 라떼(블렌드로), 콜드브루 이렇게 총 2잔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왼쪽에서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는데 
핸드드립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드립을 먹어볼껄 그랬나아~~

 

 

 

왼쪽편에는 또 좌석 테이블이 있었어요~~

넓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아 자리가 없네요 ㅠ-ㅠ
그래서 나는 To Go~ Take Out!

 

 

 

어? 어????!!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저렇게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커피가 있다!!
저걸 시킬껄!!!! 하며 사진도 찍어놓고
메뉴가 뭔지 물어보았어요!

블루보틀 놀라플로트 메뉴

 

메뉴 이름은 놀라플로트♡
블루보틀에서 콜드브루 라떼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네요!

쓰읍쓰읍 (ㅡㅠㅡ)

다음에는 꼭! 놀라플로트를 먹어볼려구요!

미국에서 라떼가 맛있어서 그 추억으로 검색안하고 주문했는데,
살짝 후회 했다는^^;;

 

 

 

블루보틀 콜드브루와 라떼

 

짜잔~ 주문하고 한 15분 기다렸을까요?
음료가 드디어 나왔어요!
플라스틱 컵에 세겨진 블루보틀 로고가 매력적이네요~~

커피 다 마시고 블루보틀 컵 씻어서 집에가져왔다는...^----------^;
볼펜 꽃이로 쓸래요♡

 

콜드브루와 라떼를 맛 보았을때,
개인적으로 신맛을 아직 입문하지 못해 싫어해서 
콜드브루는 저랑 안맞았어요 ㅠ.ㅠ
라떼는 너무 고소~~~캬~~ 
블루보틀 라떼는 역시 맛있네요♡
라떼 성공!!

 

커피 들고 나와서 블루보틀 인증샷 찍기 :)
헤헷// 

 

성수카페거리 커피숍은 다음에 와서 또 가기로하고,
블루보틀 커피들고 성수카페거리 구경하러 가기로했어요^^

 

다음에 블루보틀 와서 꼭!
놀라플로트를 먹어볼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