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성수 소바식당 성수동 카페거리 맛집♡ 재방문 할래요! 단새우 냉소바 온소바 모두 맛있어요!

SMSeo 2020. 5. 31.
반응형

성수동 카페거리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고해서 
블루보틀 방문하는 김에 가보았어요~~

정말 특이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카페들과 음식점들이 많이 있었어요^^

성수 카페거리 이곳저곳을 살펴보면서 걸어다니다가
갑자기 줄서있는 음식점을 발견!

음식점 이름은 "소바식당"

지나가다가 일단 고민없이 줄서서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ㅎㅎ

 

평소 모밀을 무척 좋아하는데, 오늘 저녁은 여기로 정했다!!
토요일 저녁 6시 다되어 갈 때 쯤 줄을 섰는데,
한.. 30분 기다린거 같아요^^

줄서서 기다리면서 소바식당 살펴보기♡

 

 

이곳에는 식사 메뉴와 안주 메뉴가 구분되어 있어요^^
뭐가 맛있을까~~~ 기대되네요!

 

 

줄 서 있는 동안 미리 메뉴를 정할 수 있게
메뉴판도 주셨답니다.

 

냉소바도 먹고싶고, 온소바도 먹고 싶고, 덮밥도 먹고싶고~
다 먹고 싶었지만.. 우린 2인이니깐 2개만 주문해야지.. ㅠ-ㅠ

고민하고 고민해서 결정!
소바집이니 소바부터 경험해보자!
<전복, 단새우 냉소바>와 <한우양지&새우 온면> + <맛계란 2개>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 

 

성수 소바식당 모습

 

드디어 대기 끝!!
테이블 자리도 있지만 바 형태의 나란히 앉아서 먹을수 있는 자리도 있답니다.
저희는 바 테이블에 자리가 생겨서 여기서 먹기로^^

 

 

줄서서 미리 주문했던 메뉴를 기다리며,
손도 소독하고~
10분정도 지났을까요? 
드디어 소바가 나왔어요!!

 

<전복, 단새우 냉소바>와 <한우양지&새우 온면>

 

 

맛계란

 

집에서 반숙계란장 가끔 만들었었는데, 
음식점의 계란장은 내것과 얼마나 다를까~ 하는 마음에 
비교하고 배워보고(?) 싶어서 주문해보았어요^^
맛계란은 제가 만든게 더 맛있었다는 남편의 말..ㅎㅎ

다음에는 <타마고 멘치카츠>를 먹어보려구요~

 

캬~~ 비쥬얼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사진 후다닥 찍고 먹어야지!

 

전복, 단새우 냉소바

 

일본에서 고급 식재료로 인정받는 단새우♡
다른 새우들에 비해 단맛이 압도적이라서 단새우라고 하는데요~
냉소바에 생으로 들어 있었어요^^
전복도 사이즈가 크네요!!

 

 

 

냉소바에는 오이가 듬뿍 들어있어서 
오이를 못 드시는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쓰윽쓰윽~ 냉소바를 섞어주고, 
전복이랑 소바를 같이 먹어주고, 
단새우랑 소바를 같이 먹고~

와... 소바너무 맛있었어요~
오이와 섞여있으니 오이향까지 더해져서 맛이 업그레이드!
다음에 집에서 소바 라면사서 먹을때도 오이를 넣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렇게 반하면서 먹고 있는데,
단새우의 맛에 헙!!!
왜 하나밖에 안들어 있는거야~ 이 맛있는걸... 
새우의 비린내가 전혀 나지도 않고 샤르르~ 녹았어요 ㅠㅠ

다 먹고 알았는데, 단새우 추가가 된다는!!!
다음에는 꼭! 추가해서 먹을려구요 ㅠㅠ

 

 

 

한우양지&새우 온면은 육수가 갈비탕 느낌의 맛이 났다는!
같이 나오는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으니깐 
제 취향에 딱 좋았어요^^!

온면에 들어있는 양지도 너무 부드러웠네요~

지나가다가 줄서서 먹은 음식이었는데,
만족도가 너무 좋았어요 ㅠ.ㅠ

국물도 후루룩 마셨다는^^!

 

메뉴 초이스 성공!

 

다음에 재방문의사 100%
다음번에는 단새우냉소바에 단새우 추가해서 먹을래요~~~

 

 

<소바식당 운영시간>

런치 11:00 ~ 15:00
디너 15: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Break time 15:00~17:00

소바식당 주차는 근처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제 소바 생각날때는 여기로 오기로 결정~
또 맛있는 소바 맛집 있나요?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6
연락처 : 02-6339-1552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