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롯데리아 이근대위 밀리터리 버거 내돈내산 솔찍 후기, 군대리아를 맛보다!

SMSeo 2020. 10. 1.
반응형


최근 군대리아를 만들어 먹고싶다던 남편!
나는 군대를 가지 않아서 군대리아가 머지?
뭘 넣어서 만들어줘야하지? 하다가
남편이 햄버거빵, 패티, 마카로니 샐러드, 포도잼, 치즈, 양배추샐러드 정도만 있으면된다고....

이 재료들을 따로사기가 정도일 뿐인것인가...

햄버거빵도 못해도 10개 이상 한번에 팔고 ..
패티도 10개 이상 팔고...
일단 한번에 살 수 있는 재료양부터 1회성이 아니었다.

그래도 너무 먹고싶어해서 사줘서 얼마전에 만들어줬는데,
어? 롯데리아에서 군대리아가 나왔다는 소식을!!

아직 우리집 냉동실에 얼려놓은 햄버거빵과 패티가 반이상이 남아있는데....

그래도 내가 만든것과 롯데리아의 군대리아 밀리터리버거 맛을 비교해보고 싶어서 집근처 롯데리아로 달려갔어요!

최근 유투브로 더 유명해진 이근대위가 모델인
밀리터리버거~ 유투브로 모델까지 하는 세상이라니
세상 참 달라졌다? 라는 생각ㅋㅋ

2020년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밀리터리버거(군대리아) 세트로 구매하면
치킨너겟을 무료로 준다고하니 꼭! 챙겨드세요^^
(롯데리아 홍보대사 아님 주의^^)


코로나가 무서워서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밀리터리버거 가격)
단품 6,400원 / 세트 8,100원



짠~
밀리터리버거의 모습!
첨에는 식판을 같이주는 줄 알았는데
편의점도시락 케이스같은 식판디자인의 케이스였어요^^
센스 인정~




군대 가지 않는 저는 군대리아를 어떻게 먹는지 몰라
남편에게 물어보니 정답은 없다고
다들 자기 스타일 대로 만들어 먹었다고 해요 -_-;;

다행히 밀리터리버거(군대리아)에
추천 군대리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가 몇가지 있어서 저는 상병은 버거답게로 시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군대리아)는
두번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나 하나! 남편 하나!
이렇게 같이 먹었어요^^


밀리터리버거 구성)
햄버거빵 2세트, 햄패티, 미트패티, 양배추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딸기잼, 불고기소스


빵은 살짝 구워져있는 센스♡




저는 밀리터리버거 세트시켜서 치킨 너겟도 받았어요^^!

참! 키오스크로 구매할때 치킨너겟 옵션 들어가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결제내역에 치킨너겟 포함된 이벤트 세트 아니면 치킨 너겟을 안주더라구요 ㅡ.ㅡ
혹시나해서 들어있는지 직원에게 물어보니 다시 결제 취고하고 재결제 해서 치킨 너겟 넣어 주었다는...


자~~ 한번 만들어 먹어볼게요~~

상병스타일.
바닥빵 > 딸기잼 > 마카로니 > 미트패티 > 불고기소스 > 양배추샐러드 > (또는 치즈) > 뚜껑빵


롯데리아 상병스타일 레시피!
한입먹어보니 오묘한 맛이 나서
치즈를 한장 넣어봤는데
치즈 넣은게 더 맛있어요^^



상병레시피에 치즈넣는거 추천!!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주세요~)


남편은 밀리터리버거에 나와있는 레시피말고
군대에서 자기가 먹던 스타일로 먹어보겠다고
만들기 시작했어요~


ㅡㅡㅡㅡ

(남편 레시피)
바닥빵 > 잼 > 햄패티 > 마카로니 > 치즈 > 뚜껑빵

집에 치즈가 하나있어서 다행히 둘다치즈를 넣어먹었다는..



전체적인 평.

개인적으로는 제가 만들어먹는 군대리아가 더 맛있었지만,
제가 만든것 보다 군대리아에는 밀리터리버거가 좀더 가깝다고해요^^

여자인 제가 먹기에는 입맛이 까다롭지 않다면 먹을만했고,
롯데리아에 있는 버거들만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생각날 맛이네요^^

남편도 옛날 생각난다며 추억의 맛이 더해진듯 해요^^

궁금하시다면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