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홍대맛집 - 박용석 스시 1호점(본점)! 회크기 최고! 24시 초밥집!

SMSeo 2017. 2. 12.
반응형

우연히 회사분이 알려주신 홍대 박용석 스시 본점(1호점)!

몇개 지점이 있지만!

 

그래도 본점을 한번 가보고 싶어서 본점으로 찾아갔어요!
홍대입구역에 1번출구로 나와서 15분정도 걸어갔네요^^

 

 

스시집인데 특이하게 24시 영업한다고 되어 있었어요^^

박용석 스시에 도착해서

들어가보니 홀이 좀 작아서 평일 저녁시간이었지만 기다려야했어요.

 

 

4명이서 갔는데 나란히 앉아서 먹는 좌석만 보여서 첨엔 당황했는데

안쪽에 4인석이 숨어있었네요^^

 

참고로 4인석이 가게 양쪽으로 하나씩해서 2개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나머지는 나란히 먹거나 2인석이었어요^^

 

 

박용석 스시집의 메뉴판이예요~

런치 메뉴도 있고, 사시미, 초밥, 덮밥 등 다양한 일식 메뉴가 있어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우리가 시킨 메뉴는,

박용석 스시집이니깐 대표 메뉴!

 

 

박용석 스시 1개 (12pcs)

특모듬생선초밥 1개 (12pcs)

광어초밥 1개 (12pcs)

연어초밥 1개 (12pcs)

 

이렇게 총 4개 메뉴를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을 한번 볼까요~

기본 셋팅은 다른 일식집들과 똑같네요^^

 

 

 

쨘~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우와~ 역시 소문대로 회 크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이게 12pcs에 18,000원 이라니!

(1pcs에 1,500원 정도면 다른 초밥둘에 비해 엄청난 비쥬얼!)

 

 

 

왼쪽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박용석 스시 - 광어초밥 - 특모듬생선초밥 - 연어초밥

 

 

 

좀 더 자세히 볼까요?

1번 - 박용석 스시

광어, 연어, 참치, 새우, 간장새우, 타고와사미 군함말이, 소고기초밥 등

이정도로 구성되어 있네요!

 

여러가지 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저렴하게 박용석 스시 메뉴를 선택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2번 - 광어 초밥


정말 이렇게 밥이 콩만큼 작고 고기가 큼직~막한 초밥 얼마만인가!

뱃살들이랑 같이 섞여져 있었어요!

 

초밥 하나 입에 넣으면 한가득 찰 정도로 고기가 컷어요!

 

 

 

 

이렇게 반을 접어도 밥의 양보다 고기가 훨씬 더 크네요!!

 

 

 

3번 - 특모듬생선초밥

제가 보기엔 광어, 광어뱃살, 연어, 참치, 소고기, 간장새우, 타코와사비 군함, 장어!

 

개인적으로는 박용석 스시 와 특모듬생선초밥 구성 차이가 크게 안느껴져서

여러가지로 드시고 싶으시다면,

가격이 좀 더 저렴한 박용석 스시로 먹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

 

박용석 스시 15,000원

특모듬생선초밥 18,000원

 

 

 

 

4번 - 연어 초밥 (훈제 아니에요~)

평소 연어초밥 매니아라서 기대하고 기대했는데!

캬~ 정말 최고 비주얼이네요!

연어가 이렇게 크다니!

만족스럽습니다!

 

 

연어초밥 한번 들어보니 밥부분을 잡고도 저만큼 연어가 더 있어요!

 

 

 

초밥세트를 시키면 나오는 서비스메뉴

새우튀김과 미니 우동!

새우튀김이랑 고구마 튀김이 1인에 각 1개씩 먹으라고 나왔어요^^

 

 

 

 

 

 

맛있게 먹다보니 매운탕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건 서비스 메뉴에 없었는데 특별히 주신거 같아요!

매운탕은 생각보다는 얼큰하지는 않았어요^^;

 

맛은 보통..ㅋㅋ

 

 

 

(전체적인 평)

평소에 무한초밥 뷔폐를 가도 혼자 20접시 이상은 거뜬이 해치울 정도로

초밥을 좋아하는데!

12pcs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 만큼 고기 크기가 컷어요^^

 

가격과 맛으로 비교해봤을때는 정말 추천한 만한 스시집인거 같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홀이 작아서 대기가 언제나 많을거 같다는 것! (예약이 안된다는 ㅠ.ㅠ)

연어 초밥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광어 초밥 같은 경우 너무 한입에 가득차는 크기다 보니

몇개 먹고나니 조금 부담스러웠었어요^^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볼 만한 곳입니다!

 

 

참고로,

제게 연어초밥의 1위는 아직까지는 '이마트 생연어 초밥'이네요!

 

위치는요?

 

-------------------------------------------------------------------------

 

 본 리뷰는 즉흥적으로 직접 찾아가 느낀 것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