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맛있는 늙은 호박즙, 공기제조소 호박즙

SMSeo 2015. 12. 2.
반응형

호박즙이라고하면 붓기 빼기에 좋기로 유명하다.

 

하지만, 특유의 호박 비린내 때문에 호박즙이 꺼려져서 잘 챙겨 먹질 못했어요.

친구들에게 호박즙 괜찮은곳 없냐고 묻다가 한 친구가 추천해준 '공기제조소(gonggifactory.com)'

 

이곳은 친환경인증 건강즙 쇼핑몰이었어요.

 

공기제조소에서는 유기농 늙은 호박으로 만든 프리미엄 호박즙이라고해서 일단 신뢰도가 듬뿍!

 

일반 즙을 만들어 먹는 곳은 싱겁거나 호박 비린내가 강해서 조금 거부스러웠었는데,

평들을 보니 달고 맛있다고 해서 일단 작은 50포로 주문완료!

 

50포와 80포 구성이 있었는데, 선물용이나 벌크형이냐의 차이었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

먹거리라는 파손주의 스티커도 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50포라 포장버전으로 이쁜 박스가 들어있어요!

 

 

 

 

 

공기제조소의 가녀린 호박즙 박스를 열어보았어요!

쨔잔~~~~

 

 

 

공기제조소의 섬세한 포장에 첫인상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빨대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이건 공기제조소 호박즙말고 다른 배즙, 칡즙 등 다른 상품들 소개해놓은 종이~

 

 

 

 

 

어떻게 보관해야하나~ 했는데..

냉장보관이라고 딱 메시지까지 보내주셨어요^^

호박즙은 냉장보관이었군요!

 

 

신뢰를 팍팍주는 친환경인증 정보까지!

 

 

 

쟈~ 그럼 공기제조소의 가녀린 호박즙을 공개합니다!

 

 

 

 

쨘~ 가녀린 호박즙!

앞포장지 모습이에요^^

 

 

 

이것 뒷포장지 모습!

 

 

 

 

호박즙 봉투 위에는 유통기간까지 세겨져 있어서 믿음직~ ㅋ

 

 

 

바닥면은 포장은 투명으로 호박즙이 보여요~

 

 

 

쟈~ 한번 먹어 볼까요?

쭈욱쭈욱~

 

 

 

첫인상과 포장상태도 좋은 만큼 맛도 좋았어요!

호박의 비린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맛이 조금 무거워서 달달했어요!

제가 먹어본 호박즙들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호박즙인거 같아요!

 

 

일반 집근처에서 사먹던 호박즙과는 정말 다른!

이거 다먹구 또 사먹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