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왕십리 엔터식스 맛집 - 이자와 규카츠 왕십리점

SMSeo 2016. 12. 29.
반응형

 

 

왕십리 엔터식스 안에 예전과 다르게 많은 음식점들이 생겼는데요!

크리스마스날 뭘할까 고민하다가 왕십리 CGV 골드클래스(Gold Class) 경험하러 간 김에 다녀온 "이자와 (いざわ)"

 

 

 

 

이자와는 유명한 일식 체인점인데

이자와 규카츠가 대표 메뉴!

 

왕십리 엔터식스 갈때마다 여기는 옆에 대기석에 사람들이 줄 서 있었는데

저녁시간이 조금 지나서 가서 그런지 대기가 앞에 3팀!! 예쓰!

 

 

 

 

이자와 규카츠나 고기를 구워 먹는 미니화로가 테이블 마다 셋팅되어 있었다^^

나도 하나 장만하고 싶다 ㅠ-ㅠ

 

 

 

 

메뉴판은 간단(?)했다!!

이자와 규카츠, 이자와 스테키동, 이자와 돈토로덮밥 그 외에는 세트메뉴와 음료수

 

이자와에 처음 왔으니깐 어떤게 맛있을지 몰라서
일단 시작은 이자와 세트 메뉴로 여러가지를 먹어보기로^ㅠ^ 

 

우리는 세트메뉴 1번!

이자와 규카츠 + 스테이키동 + 음료수  23,000원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테이블위에 있던 설명서(?)

이자와 규카츠 맛있게 먹는법이 있었다

 

-----------------------------

 

1. 미니화로를 예열하고,

2. 규카츠 올리고,

3. 원하는 굽기로 구워서

4. 함께나온 생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5. 소스 찍어먹기!

 

------------------------------

 

아하~ 생와사비를 함께 곁들여 먹는구나!

 

 

 

↑ 이자와 규카츠

이렇게 규카츠와 소스 2가지, 밥, 뚜껑덮힌 된장국, 반찬 1가지가 나온다!

 

 

↑ 이자와 스테키동(스테이크덮밥)

여기는 스테이트덮밥, 양배추샐러드, 된장국, 반찬1가지가 나온다^^

너무 맛있게 플레이팅해서 나온다!

 

 

 

 

규카츠 안에는 미디엄 레어처럼 구워먹을 정도로 나온다 (핏기는 전혀 없어요!)

스테키동은 소고기를 얇게 저며서 이쁘게 덮어져 있었네요^^ (살짝 새꼼한 고기 소스에 적셔 있었어요!)

 

규카츠 한 번 구워먹어 볼까!!

 

 

 

 

 

한번씩 뒤집어주면 이렇게 잘 익어요!

 

미니화로라서 열이 약하면 어쩌지라고 생각했는데 아~~주! 잘 구워지는!

먹는재미와 굽는재미가 있네요!

 

 

 

이렇게 규카츠 위에 생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오호~ 돈까스맛도나고! 소고기 맛도나고!

와사비까지 어우려지니 새로운 맛이었어요!

 

함께간 남편님은 자기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만족하던!

 

스테키동은 반면 튀긴부분이 없어서 그런지 더 깔끔한 맛이었어요!

다만, 스테키동에 고기가 좀 더 많았으면하는 아쉬움이 남았다는..^----^

 

 

남편은 규카츠! 저는 스테키동이 맛있었어요!

 

분위기 가격 모두 괜찮은 왕십리 엔터식스 데이트 하실때 갈만한 음식점으로 "이자와" 추천해요!

 

 

 위치정보는?

왕십리 엔터식스에서 푸드코트 쪽에서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어요!

 

 

-------------------------------------------------------------------------

 

 본 리뷰는 즉흥적으로 직접 찾아가 느낀 것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