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요리요리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SMSeo 2024. 1. 20.

마켓컬리에서 정기적으로 쇼핑믈 하다가 새로운게 눈에 보이면 하나씩 장바구니에 담아서 함께 구매해서 먹어보곤 하는데요, 이번 마켓컬리 쇼핑에서 장바구니에 담은 음식은 벤탄마켓의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랍니다. 감바스 밀키트는 처음 구매해 봤는데요, 후기가 너무 좋아서 야식으로 맥주와 함께 먹어볼까하고 구매해보았어요. 마켓컬리 벤탄마켓 밀키트인 감바스 알 아히요 만드는 방법과 먹어본 후기와 맛있게 먹는 팁을 소개해 볼게요!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벤탄마켓 감바스 밀키트는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조리해야합니다.  

1. 감바스를 해동 한 후, 프라이팬에 넣어줍니다.
2. 약불에서 약 3~5분간 끓여 줍니다.(약불에서의 조리시간이 길수록 풍미가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3. 기름이 끓기 시작하면 중불에서 3~분간 기호에 맞게 끓여 먹습니다.

간단하게 해동해주고 프라이팬에서 끓여주면 된다! 랍니다^^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벤탄마켓 감바스 포장 뒷면에 맛있게 즐기는 팁이 있었는데요, 기호에 따라 올리브유를 추가해도되고, 바게트빵이나 파스타면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되어 있어서 저는 파스타면을 삶아서 오일파스타처럼 먹어보려고 합니다^^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짜잔~ 냉동실에 넣어두었던 벤탄마켓 감바스 밀키트를 포장 봉투에서 꺼내어 보니 새우랑 모든게 다 들어 있었답니다. 빨리 먹고 싶어서 해동할 시간이 부족해서 저는 이럴때 따뜻한 물에 잠시 담궈주는데요, 따뜻한 물에 담궈두면 금방 해동된답니다^^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벤탄마켓 감바스 밀키트를 프라이팬에 모두 부어주고 약불로 끓여주기 시작합니다.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728x90

 

 

동시에 저는 가스레인지 옆칸에 파스타면을 삶기 시작했어요^^ 끓는 물에 일반 파스타면을 넣어 7분~8분 정도 익혀주면 딱 좋아요! 파스타 양은 1.5인분(500원 동전크기보다 살짝 큰 정도) 삶아주었어요^^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파스타 면이 익는 동안 벤탄마켓 감바스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새우도 뒤집어 주고 골고루 섞어줍니다.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조금 섞어주면서 2분정도 끓으면 약불에서 중불로 바꿔주고 3~4분정도 더 끓여주었어요.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완성~♡ 새우가 처음과 다르게 조금 작아진 기분이지만 그래도 특별한 재료를 준비 하지 않고 끓이기만 하면되니 너무 편했어요^^

 

달콤한 맥주와 함께 감바스를 야식으로 먹어보았는데 매콤하고 마늘향과 새우향이 진하게 섞여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 내가 만든 감바스보다 훨씬 맛있는데??? 새우는 14마리 정도 들어있었답니다.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반응형

 

 

감바스에 들어 있는 새우를 4마리 정도만 남기고 먹은 후에 아까 삶아 놓은 파스타면을 넣어서 골고루 감바스의 오일을 섞어 주었어요^^ 감바스에서 새우오일파스타로 변신!!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추천

 

감바스 밀키트의 오일도 간이 너무 좋고 맵기도 좋아서 파스타 넣어서 끝까지 싹싹 다먹었답니다.분명히 저녁도 다 먹었는데... 말이죠...;;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는 여행갈때나 캠핑 밀키트, 손님 접대에도 휘리릭 간편하고 맛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밀키트인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장바구니에 또 넣어두었답니다.이번에는 몇개 사서 냉동실에 쟁여두고 감바스나 오일파스타 생각나면 해먹으려고합니다!! 감바스 좋아하는데 아직 안드셔 보신분이 있다면 꼭 드셔보세요^^

 

마켓컬리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바로가기
: https://ss37g.app.goo.gl/Pmhw

 

[벤탄마켓] 감바스 알 아히요, 마켓컬리에서 확인해보세요!

 

ss37g.app.goo.gl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