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7일째)

SMSeo 2012. 1. 16.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마지막날!!!!!!!
물론 보식기간은 보식기간이니..^^

마지막날이고 이제 먹을걸 먹을수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7일째되는 날은,
정말 식성이 땡기기 시작했다.

2~3일째는 음식을 쳐다봐도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는데, 오늘따라 뭔가를 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지금까지의 체중은 4kg이 빠졌다.

내일부터는 보식기간을 해야하는데, 식단을 잘 짜야 요요현상도 적고 실패하지 않는다고 한다.

일단 나의 계획
보식 1일째 : 야채주스(사과+당근), 물 2L
보식 2일째 : 야채주스(사과+당근), 물 2L (오전에 소금물 1L)
보식 3일째 : 현미죽, 두부, 물 2L
보식 4일째 : 현미죽, 두부, 물 2L (오전에 소금물 1L)
보식 5일째 : 현미밥, 채식위주의 식사, 물 2L
보식 6일째 : 현미+쌀밥, 채식위주의 식사 (오전에 소금물 1L)
보식 7일째 : 소량의 정상적인 식사

이런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소화가 잘될 수 있게 현미를 이용해서 보식을 시작할 예정이다.
2일에 한 번 갑작스런 음식물 섭취로 인한 소화불량이나 가스, 변비등을 예방하기 위해 소금물을 1L를 마셔주려고 한다.
보통은 알로에정을 먹는 분들도 많지만, 나는 레몬디톡스 드링크 섭취시도 소금물을 마셨기 때문에 동일하게 가려고 한다.

보식만 잘해줘도 오히려 보식시간에 살이 좀 더 빠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보식 아쟈아쟈!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