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체험 이야기/마음대로 IT 기기

미니빔프로젝터 PH550 스크린 구매 및 설치♡ 대만족~^^

SMSeo 2017. 12. 18.

미니빔 프로젝터 PH550 스크린 설치♡

 

신혼부부와 혼자사는 자취생들의 로망~

침실에 빔프로젝트로 영화관 만들기 일까요?^^

 

처음에 미니빔 PH550을 구입했을때에는 천장으로 쏘게해서

누워서 한동안은 동영상들을 봤는데,

누워서 보니깐 뭔가 먹으면서 보기도 애매하고

이상하게 누워있는데 목이 앞더라구요^^;

 

이렇게.. 미니빔 천장에 쏜 실제 모습이랍니다ㅋㅋ

 

나름 천장에 쏘고 보는 맛도 있긴했어요^^

 

이러이러해서 결국엔 스크린을 구매하기로 결정!

 

빔 스크린 구매하기 전에 결정할 부분!

1. 스크린 설치 위치와 크기

2. 미니빔 PH550 설치 위치 정하기

 

 

1. 스크린 설치 위치와 크기

아무래도 침실에서는 침대에 기대어 보기 좋게 발 밑쪽에

설치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발 밑쪽으로 결정!

 

 

2. 미니빔 설치 위치 정하기

천장설치용 브라켓을 구매해서 천장에 구멍을 뚫을까?

어디 삼각대에 세워야할까?

이런저런 고민을 하다가..

집에 구멍뚫는건 안좋아하는 스타일이다보니

검색하고 검색해서 자바라거치대로 결정!

이건 리뷰를 다시 쓸게요!

 

 

일단 LG 미니빔 PH550을 창문쪽에 배치를 해보고

그곳에서 빔을 작동시켜서 어느정도 화면 사이즈까지

보여지는지 확인을 했어요^^

빔프로젝터와 스크린과의 거리는 약 300cm였고

보여지는 화면 크기도 줄자를 재어보니

 

80인치~100인치 사이의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걸어두면

좋을 것 같다는 결론!

 

 

 

자동으로 쓰윽~ 내려오고 쓰윽 올라가는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사고 싶었지만, 저희집에서는 그런 스크린은 사치!

매번 천장에서 걸고 내리자라는 생각에

끈이 달린 족자형 스크린으로 결정!

 

빔프로젝터 스크린용 삼각대를 세울까라는 생각도 했지만,

짐이 너무 많아지고 복잡해 질것 같아서 걸어두는 타입으로 선택했어요^^

 

 

이곳 저곳 사이트에서 가격비교해보고

후기도 비교해보고 구매!

100인치, 4만원대 구입완료^^

 

반응형

 

<설치하기>

1. 착한 못 큰거 3개를 준비합니다.

스크린이 크니깐 작은 착한못으로 하면 힘이 없을것 같아서

착한못 큰사이즈로 선택했어요!

 

 

저희집 천장은 살짝 못으로 구멍을 내어보니 흰가루가 떨어져요~

석고천장이라는 거겠죠?

석고벽에 바로 나사를 박으면 어느순간 훅~ 떨어진답니다.

안전을 위해 반드시 석고벽용 투명못을 박은 후에 착한못을 사용해주세요!

 

석고못 박은 후에 착한못을 돌려서 설치해주세요^^

 

빔 스크린 왼쪽-중앙-가운데 부분을 걸어주면 중심이 잘 맞을 것 같아서

3군데에 설치를 해줬답니다^^

 

쨘~

미니빔 프로젝터 PH550을 위한!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완료!

 

728x90

 

100인치를 구매하긴했지만, 80인치를 할껄 그랬나?

하는 생각도 조금 들었어요 ㅋㅋ

예상보다는 좀 크다는^^;;;

 

 

뭔가 좁아보이지만

실제는 사진처럼 그렇지 않아요ㅋㅋ

더 길어요 ^^

 

미니빔프로젝터 PH550으로

불끄고 미드보기 전에 사진 찍어봤어요^^

 

천장에서 볼때도 나름 재미있었지만,

이렇게 스크린으로 설치해서 보니깐 더욱 볼만하네요!

침대위에서 작은 쟁받 갖다놓고

간식도 먹으면서 미드를 본다는^^

 

스크린 품질도 좋고

화질도 벽에서 보는것보다 더욱 선명하게 보여지는것 같았어요

 

끝!

 

-------------------------------------------------------------------------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고 설치한 내용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