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체험 이야기/마음대로 IT 기기

미니빔 거치대 추천♡ 삼각대와 브라켓보다는 자바라로 선택!

SMSeo 2017. 12. 18.

미니빔 프로젝터 PH550 자바라 거치대 선택♡

 

처음에 미니빔 PH550을 구매했을때

침대에 누워서 보면 정말 이상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천장에 미니빔을 쏘고 한달 정도는

미드도 보고, 영화도 보고 즐겼답니다^^

 

천장에 미니빔을 쐈을때 가장 큰 사이즈의

스크린으로 보고싶다보니

미니빔을 최대한 바닥에서 쏘는게 좋은 방법이었어요^^;

 

미니빔 삼각대를 검색을 하다가,

고릴라 삼각대를 알게되어 이걸로 설치해보니

역시 관절이 튼튼하더라구요^^

원하는 방향대로 각도를 조절해서 볼 수 있어서 편했어요!

물론 높이 조절은 안되지만, 천장으로 볼때는 무엇보다 만족스러운 삼각대♡

 

 

하지만, 이렇게 천장에서 보는 방법도 좋았지만,

뭔가 뭘 먹을수도 없고, 자세를 바꾸기도 애매해서

결국 벽으로 빔프로젝터를 설치하기로 변경!

 

스크린 설치를해서 벽으로 미니빔을 보려니

침대 머리쪽에 빔을 설치해야해서 삼각대는 조금 불편할 것 같았어요.

미니빔을 거치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대표적으로 천장에 미니빔 브라켓을 설치해서

미니빔을 천장에 달아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었어요~

 

 

하지만, 천장에 설치했을때를 생각해보면

무거워서 떨어지진 않을까...

전원케이블은 선이 보여서 지저분해 보일것 같고...

HDMI나 USB 포트를 이용해야 할 때에도

연결을 왔다갔다해야하는데 불편할것 같고...

천장에 구멍이 생기고...

여러가지 고민이 생기더라구요^^;

 

반응형

 

그래서 또 열심히 검색한 끝에!

빔프로젝터용 자바라 거치대를 알게되었어요^^

가격은 3만원 정도!

자바라 거치대는 2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는데

LG 미니빔 PH550은 700g도 안나가니깐

충분히 거치 가능했어요!

 

쨘~

 

이렇게 제 침대 프레임에 딱! 고정시켜줄 수 있어서

천장의 위험이나 케이블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었고^^

물론, 못 자국도 안 생긴다는!

 

이렇게 관절이 있어서 제가 원하는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서

삼각대가 없어도 천장에 설치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미니빔을 스크린 높이에 맞출 수 있었어요^^

 

제 LG 미니빔 PH550을 자바라 거치대에 장착한 모습이예요~

 

삼각대 나사처럼 거치할 수 있고

360도로 고개도 돌아가서 원하는 방향으로 다 조절이 가능해요^^

 

전체 모습!

관절마다 힘이 없어서 내 프로젝터가 흔들리면 어떡하지?라는

고민은 전혀 들지 않는 안정감있고 힘있었어요!

뭔가 외계인 얼굴 같네요~^^

 

 

스크린에 딱 이렇게 나와요^^

정말 영화관같다는♡

 

미니빔 거치대 찾으신다면 자바라 거치대도 한번 고민해보세요!

저랑 비슷한 상황이시라면 정말 만족 하실 것 같아요^^

 

지금 3월부터 설치해서 쓰고있는데 정말 만족한답니다~

 

 

--------------------------------------

본 개봉기는 지원받은 제품이 아니며, 직접 필요해서 검색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