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체험 이야기/마음대로 IT 기기

LG 미니빔 프로젝터 - TV도 되는 미니빔 LG PH550 꼼꼼하게 개봉하기

SMSeo 2017. 2. 18.
반응형
반응형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결혼하면 신혼집의 로망!

빔프로젝터 하나 마련하고 싶다는 생각들 하시겠죠?

저 역시, 결혼하면 집에 프로젝터 하나 꼭~ 사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구매했어요♡

 

제우스 플러스 미니빔 vs  LG 미니빔 TV PH130 vs LG 미니빔 TV PH550

이 3가지로 엄청 고민했었는데, 고민에 대한 내용은 다른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제우스 vs 미니빔 비교보러가기

http://ggongzi.tistory.com/50

  

쨘~

LG 미니빔 TV PH550 개봉기입니다! 

박스 디자인에 LG 미니빔 PH550의 모든 기능을 나타낸거 같아요~

박스만 봐도 어떤 기능이 있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는...^~^

 

 

 

박스 오픈하면 제일 위에 먼저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한겹 있네요^^

 

 

 

LG 미니빔 PH550 전용 파우치와 그 안에 미니빔 프로젝터가 들어있어요^^

 

 

 

위에 스티로폼을 들어내면 미니빔 PH550 부속품들과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들어있는 구성품들을 모두다 나열해봤어요^^

LG 미니빔 PH550 프로젝터, 전용파우치, 전원 케이블,

리모콘, AAA건전지2개, 컴포넌트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LG PH550 모델은 전용 파우치가 있어서 캠핑이나 휴대시 부담없이 들고 다니기가 좋은거 같아요!

 

전자기기들은 보관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다보니 파우치도 너무 맘에 들어요!

참고로, 파우치 재질은 부드러운 부직포 재질 같았어요.

 

 

 

PH550 전용 파우치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PH550 파우치 옆모습

 

 

 

PH550 전용 파우치 뚜껑 부분은 벨크로(찍찍이)로 여닫을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LG 미니빔 PH550를 파우치 안에 넣은 모습이에요^^

빔 프로젝터와 딱 맞는 사이즈라서 다른 부속품들은 USB 정도만 추가로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미니빔 프로젝터를 살펴볼까요?

 

쨘~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기계적이지 않고 매끈한 디자인이라서

어디에서나 놓고 사용 할 수 있는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좀 더 자세히 볼까요?

 화면을 보여주는 렌즈 부분!

카메라 렌즈처럼 귀엽게 생겼네요^^

 

 

전원 및 조작 버튼 이에요^^

1번 누르면 전원 켜짐

켜진 상태에서 길게 누르면 전원 꺼짐

좌/우(← →)  음량 조절

위/아래(↑↓) 채널 조절

 

 

초점링으로 화면의 포커스를 맞출때 사용 한다고해요^^

 

 

뒷면에는 다양한 외부기기 연결을 위한 포트들이 있습니다.

 

HDMI, USB, AV IN, 이어폰, RGB IN, 안테나 포트, 전원포트가 있어요^^

블루투스도 지원한다고 메모되어 있네요^^

 

오른쪽 아래에 조그만하게 보안을 위해 잠금키를 연결해 놓을 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미니빔 프로젝터 왼쪽과 오른쪽 면에는 각각 스피커가 있답니다.

 

 

미니빔 PH550 바닥면 설명이 많이 없어서 구매전에 궁금했었는데

제가 사진 한번 올려봤어요^^

 

LG PH550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발(?)이 부착되어 있어요.

 

삼각대나 천장 브라켓을 설치할 수 있는 마운트도 있어요^^

 

 

 

 

 

얼마나 가벼울까하고 집에 있는 저울 위에 올려봤어요^^

646g으로 나왔어요!

 

실제 LG전자의 PH550 상품 페이지에 스펙을 보면

650g 으로 나와있는데 조금 작게 나왔네요^^ 

 

 

파우치에 넣어서도 무게를 측정해보니 681g이 나왔어요^^

 

 

 

항상 컴퓨터로 제품을 구매할 때, 실제 사이즈가 감이 안왔는데

실제로 보니 생각한 사이즈보다도 작았어요!

집에 있는 물건과 사이즈 비교 해봤어요^^

 

 

이건 LG 미니빔 프로젝터 PH550에서 사용하는 전용 리모컨이에요^^

 

 

 

 

보통 가정에서 볼 수 있는 리모컨 사이즈랑 거의 동일하네요~

휴대성이 좋은 미니 빔에 비해 리모컨 크기가 너무 커서 아쉬웠어요.

반만한 크기였으면 참 좋았을텐데..

그래도 리모컨 없이도 빔 프로젝터 자체에서 얼마든지 조작이 가능하니 다행이죠?

 

 

이상 LG 미니빔 TV PH550 개봉기였습니다^^

-------------------------------------------------------------------------

 

 본 개봉기는 지원받은 제품이 아니며, 직접 필요해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