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팥빙수 맛집 - 압구정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

SMSeo 2013. 6. 28.
반응형

얼마전 압구정 가로수길을 데이트하러 가는 길에 현대백화점에 들러서 밀탑 팥빙수 집에 다녀왔다.

현대백화점 안에 위치해 있는 밀탑빙수는 내가 맛있다는 팥빙수 가게들을 많이 가봤지만, 현재로서는 1위 밀탑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5층 밀탑

 

 

 

 

밀탑빙수에 올때마다 대기인원이 장난아닌거 같다.

미리와서 대기표를 끊어놓고 백화점 한바퀴 돌고 오면 대충 시간이 맞다는^^;

최대 1시간 반 기다려본 적도 있었던거 같다..

이게 뭐시라고 ㅋㅋㅋ

 

 

 

그래도 기다린 만큼 입에 즐거움을 줄수 있는 그런 빙수이기에 언제나 나는 기다린다.

 

 

밀탑빙수 메뉴는 기본 밀크빙수와 더불어 커피빙수, 녹차빙수 등 여러가지 빙수들과

그 외 메뉴들이 있는데.,.

다른 빙수들은 추천하지않는다....

 

 

 

 

 

밀탑에 왔으면 아무런 고민도 없이 무조건 "밀크빙수" 주세요~ 라고 외치면된다!

 

 

쨔잔~~ 밀탑빙수의 대표! 밀크빙수!

가격은 7,000원!

떡과 팥이 정말 예술이다, 거기에 얼음도 엄청 부드러워 얼음이 씹히지 않아요!

 

밀탑빙수에 들어가는 팥의 경우 국내산으로 직접 만든다고 들었는데,

팥의 경우도 팥껍질이라던가 팥 알갱이가 입속에 맴돌지 않고, 완전히 부드럽게 얼음과 조화가 된다.

 

들어있는 떡도 다른 팥빙수 매장에서는 떡의 밀가루 나 반죽 냄새가 난다거나 딱딱하거나

식감이 좋지 않은데, 냄새도 없는 생떡(?)이 나오는 느낌이랄까~?

 

 

밀탑 빙수는 과일, 시리얼, 젤리, 아이스크림 이런 많은 종류의 재료가 들어있지 않은

정말 말 그대로 얼음, 우유, 팥, 떡 이 조화되어 있는 꾸밈없는 팥빙수이다.

 

 

밀탑빙수 먹을때, 팁이 있다면!

팥빙수를 대부분 얼음과 팥이랑 모두 섞어서 먹는데,

밀탑빙수는 얼음과 팥을 섞지않고 그대로 떠 먹는게 포인트!

 

이렇게 떠먹으면 팥의 부드러움과 얼음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요^^

 

떠 먹다보면 팥 부족 현상이 나타나는데요..

 

직원분께 팥 조금 더 달라고 하시면, 친절하게 더 주시네요^^

저번에는 팥과 떡을 더 달라고 말하니 떡도 더 주셨는데,

 

팥 조금 더주세요~ 하니 정말 팥만 주셨다는 ㅠ.ㅠ

 

아무튼 조금 더 달라고 요청하시면 더주시니,

더 먹고 싶을 땐~ ^^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 외관 모습이네요^^

사람이 많아도 너~ 무많아!

 

 

 

부산 현대백화점에도 밀탑이 몇 년전에 생겼다는 친구의 소식을 듣고,

부산에 간김에 한번 들러봤는데, 압구정 현대백화점 밀탑 빙수가 훨씬 더 맛있었다.

 

체인점이라 맛도 같을 줄 알았는데, 팥도 조금 알갱이가 더 느껴졌고,

밀탑 빙수 그릇도 달랐고, 얼음도 우유와의 비율이 좋지 않았다.

 

압구정 현대백화전 밀탑빙수는 우유얼음 위에 팥이 있는 느낌이라면

부산 밀탑 빙수는 얼음에 우유를 그냥 넣고 팥이 올려져 있는 느낌이랄까?

얼음과 우유가 조화가 잘 안되었다.

떡도 조금... 상태가 좋지 않았다는 개인적인 생각^^;

 

서울에는 맛있는 팥빙수 집에 많다고 들었는데, 다음에 또 다른 팥빙수집을 찾아가서

현대백화점 밀탑빙수와 우위를 가려봐야겠다!

 

넘 맛있어~ 주말에 또가야지~

★★★★★ 별 다섯개 탕탕탕!!

 

참!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포장은 대기표가 아니라 좀 더 바르게 가능해요~ 

 

 

 

 

-------------------------------------------------------------------------

 

 본 리뷰는 평소에 본인이 자주 찾는 곳을 찾아가 직접 느낀 것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