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발자국/마음대로 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 여행, 하카타역 캐널시티 근처 숙소♡

SMSeo 2017. 12. 30.

후쿠오카 하카타 캐널시티 에어비앤비 숙소 정하기

 

10년지기 친구와 처음으로 후쿠오카로 해외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둘이서만 처음가는 해외여행이다보니 설레였던!

 

오사카 이후로 일본은 두번째로 가는 여행인데요^^

이번에는 후쿠오카와 유후인 온천여행 코스로 계획을 세워봤어요.

 

 

일본 후쿠오카 여행 숙소 정하기에 앞서 여전히 고민되는

숙소 위치와 숙소 종류!

 

일본 후쿠오카는 숙소 위치는 보통

하카타역 주변이나 텐진역 주변으로 많이들 추천하더라구요^^

저희는 하카타역 주변으로 하기로 결정!

 

일본은 에어비앤비가 발달이 잘 되어있어서

후쿠오카 여행은 에어비앤비로 결정했어요!

 

그렇게 평과 위치를 다 고려했을때 발견한

후쿠오카 하카타역 근처 에어비앤비♡

www.airbnb.co.kr/c/hyunjig10

반응형

 

여자 둘이서 에어비앤비 이용은 조심스럽지만

아기도 안전이라는 것에 안심이 되었어요^^

 

방문자들 후기에서도 위치도 좋고 방도 깔끔하다는 거에 솔깃했었는데

무엇보다 거실을 보고 분위기에 반해서 선택!

 

<출처. 에어비앤비>

 

뭔가 일본스럽운 분위기지 않나요?

의자가 인상 깊었다는^^!

 

예약할 당시부터 호스트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후쿠오카 여행에 필요한 팁과 괜찮은 곳도 추천해주셨어요^^

 

방도 청결하고 깔끔해서 관리가 정말 잘 된 곳이구나하는 인상도 받았고,

2박3일 동안 이용했는데 돈키호테 쇼핑과 많은 짐들을

펼쳐 놓기에도 부담도 없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위치도 캐널시티까지 걸어서 1분? 정도로 정말 가까웠고

후쿠오카 돈키호테도 걸어서 10분~15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숙소 근처 나카스강을 따라서 걸어가서 쇼핑도 하고 올 수 있었어요!

 

근처에 편의점도 많고 돈키호테 뿐만 아니라 드럭스 스토어도 몇 개 있어서

드럭스 스토어 쇼핑 하시는 분들은 좋을 거 같아요^^

 

건물도 큰 길가에 있어서 밤에 다녀도 걱정이 없었어요.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침실^^

 

침대 밑에는 복도 형식으로 거실로 지나갈 수가 있는 공간이 있어요.

침대에서 쉬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배려?

 

침실에서 보이는 거실 모습이랍니다^^

 

테이블과 의자^^

예약할 때 본 사진과 똑같아요!

 

저녁마다 친구랑 숙소 옆에 있는 편의점에서 야식을 잔뜩사와서

이곳에서 먹었다능♡

 

거실에서 바라본 침실 모습^^

 

 

화장실 모습이예요^^

세면도구는 가져갈 필요 없을 정도로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빨래 바구니^^

 

변기는 호텔 느낌으로 커버가 씌워져 있었고,

욕실이랑 별도로 분리되어 있었어요.

 

수건이랑 면도기, 칫솔, 스킨/로션, 헤어드라이기 등

비상약까지 다 준비되어 있어서 호스트님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분리수거 휴지통!

 

입구 > 화장실과 욕실 > 주방 > 침실 > 거실 이렇게 분리가 되어 있었어요!

숙소 안에 다양한 후쿠오카 여행과 관련된 책자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관광객들에게 하나하나 신경쓴 부분들이 보였어요.

 

식기 도구들^^

 

인덕션과 후라이팬들^^

 

전자렌지도 있어요^^ 편의점 도시락 사와서 매일 사용했다는!!

 

무엇보다 일본 여행하면 걷기도 많이해서 발이 아픈데

발 마사지기가 준비되어 있어서

틈틈히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왠지 다음 여행부터는 발마사지기 옵션도 보게 될 것 같았어요!

그뤠잇>_<)b

 

일본 오사카 에어비앤비 이후로 두번째로 이용해보는

후쿠오카 에어비앤비 숙소였는데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숙소였어요!

 

<만족한 부분>

편의점, 숙소 바로 옆건물(근처에 편의점 많음)

캐널시티 걸어서 1분~2분 거리

나카스 강 걸어서 5분 미만

하카타역 걸어서 10분

큰길가에 있는 높은 건물의 숙소 위치

깔끔하고 청결한 숙소

한국어를 할 줄 아는 호스트

호스트의 빠른 답변과 친절한 관리

유후인을 하카타역에서 버스를 타고 갔는데 하카타역까지 가까움

돈키호테도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어서 시간에 제약없이 쇼핑하기 좋음

 

 

<불만족 부분>

특별히 생각나는게 없어요^^

캐널시키가 코앞에 있지만

숙소의 만족에 너무 배가 불렀는지

하카타역도 좀 더 가까웠으면 좋겠다는 욕심을 내었었다는 ㅋㅋ

 

------------------------------------------- 

 

개인적으로 직접 경험한 것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