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체험 이야기/마음대로 쏘잉룸

나의 첫 재봉틀 구매하다! 부라더 키티 자수 미싱♡ 이노비스 980K!

SMSeo 2017. 12. 19.

 

 인생 첫 재봉틀 - 헬로키티 자수 재봉틀(NV980K)

 

어릴적부터 바느질을 좋아해서 여동생이 인형놀이를 할때

나는 옆에서 인형 옷이랑 모자를 손으로 만들어줬던 기억이 나네요^^

학창시절에 특별활동으로 퀼트 수업도 듣기도 하고...

항상 나만의 재봉틀을 꿈 꿔오기도하고...

가끔 TV 채널을 돌리다가 홈쇼핑에서 재봉틀이 나오면

저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항상 내 마음속 깊은곳에 있던 재봉틀♡

 

 

물론 재봉틀만 있는게 아니지만,

정말 오랫동안 가슴속에 품고 있던 위시리스트 중에 하나였어요^^

그렇게 세월이 흘러 드디어 구입하게되었어요!

 

처음에는 홈쇼핑에 하는 제품을 보다가

모르는게 약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니랍니다~

검색하고 검색하다가..

이노비스 55에서 결국 자수 미싱까지 오게된...

반응형

 

하지만, 자수 미싱은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서

남편님의 허락이 필요했지만

하늘보다 땅보다 넓디 넓은 남편님의 배려심 덕분에

눈물을 흘리며 구매할 수 있었어요!

(존경합니다T^T)

 

구매를 어디서 하면 좋을까하다가~

부라더미싱을 전문으로 교육도 함께하는 소잉팩토리를 찾았어요!

 

어차피 교육들으러 가야하는 곳!

소잉팩토리는 온라인 최저가만큼 혜택을 준다고

오프라인은 비싸다라는 생각을 버리라는 글을 어디서 보고...

 

저희 집에서는 소잉팩토리 창동점과 용산점이 가기가 편한데

어디로 갈까하다가 용산점은 리뉴얼중으로 창동점으로 선택!

 

소잉팩토리 창동점은 1호선 창동역 1번출구 바로앞 '플랫폼 창동 61'이라는

건대 커먼그라운드처럼 컨테이너 건물 형태로 된 매장이었어요^^

 

 

 

방문하니 친절하게 바로 사용할 수 있게 간단한 사용법도 알려주시고,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사은품도 잘 챙겨주셨네요^^

(홍보아닙니다;;; 개인적인 만족으로 쓴글!)

 

 

부라더에는 자수 재봉틀이 4가지가 있는데

1가지(NV2750D)는 너무 비싸고,

내가 아직 범접할 단계는 아닌거 같아서 패스!

 

나머지 세가지 중에서 두가지는

미키 자수 재봉틀(NV980D)과 헬로키티 자수 재봉틀(NV980K)였는데

키티냐? 미키냐?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자수에 디즈니가 추가로 있냐? 키티가 추가로 있냐?만

차이가 있고 나머지 기능은 동일하다고하니

정말 캐릭터간의 고민이었죠~

 

또 남은 한 가지는 기본 자수 재봉틀^^

캐릭터가 없어! 자수 갯수가 상대적으로 작아서 패스~

^----------------^;;

 

 

그러다가 결국 제일 최신에 나온 헬로키티 자수미싱으로 결정!

휴우=3

 

 

쨘~

제 생의 첫! 재봉틀 ㅠ0ㅠ

감감감감감감감도옹~~~!

 

안전하게 스티로폼으로 두껍게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박스에서 꺼낸 모습~

너무 이뻐요>_<)/

 

 

 

아기자기한 가벼운 미싱처럼 보이지만,

이래봐도 성능이 꽤 좋은 아이랍니다!

 

가끔... 키티라서 무조건 저걸 샀나?라고 오해하시는 분이 있지만

저는 참고로 미키를 좋아해요~^^

기능만 보고 선택했는데, 키티랑 미키가 있는거만 있어서 그렇지~

(제..제 발 저리는거 아니예요...ㅋㅋ)

 

 

윗 부분에는 이렇게 이동할때 잡을 수 있는

손잡이이랑 실패꽂이 부분이 있네요.

 

 

이건 평소에 안쓸때 덮어 놓는 뚜껑~

재봉틀 케이스^^

디즈니 자수 재봉틀은 케이스에 미키가 있던데

키티 재봉틀에는 없네요.. 아쉽다~

 

뒷부분은 손잡이가 나올 수 있게 뚫려 있어요~

마냥 흰색이니깐 허전하네..

아가~ 기다려! 열심히 배워서

키티 원단 사서 커버 만들어 줄게!

 

 

 

자수 놓을때 싸용하는 자수 테이블과

일반 재봉시에도 활용할 수 있는 세미 확장 테이블이 들어있어요^^

 

 

자수 놓을 때 쓰는 자수 프레임^^

 

이 실은 처음에 어디에 쓰는걸까?하다가

자수용 밑실 이라고 써있었어요^^

자수용 밑실이 하나 들어있네요~

 

 

 

뭔가 있어보이는 미니 공구함~

 

공구함 안에는 노루발들이랑 드라이버, 바늘, 가위 등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구성품이 들어있었어요^^

잘 보관해야지!

 

 

 

아직까지는 작업실을 만들만한 공간이 없어서

침대 옆에 미니 테이블을 이용해서 좌식으로 세팅!

어쩜 테이블 사이즈도 이렇게 딱 맞는지~

이런 공간이라도 있어도 좋구나~>_<)/

 

 

 

자수 재봉틀이니깐 박음질이랑 자수 테스트 해봐야지!

소잉팩토리에서 살짝 배워온 기억을 더듬어서~

 

 

쨘~ 완성^^

3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ㅋㅋ

 

 

 

제가 재봉틀에 재!자도 모를 만큼 처음 사용해 보는거지만

자수는 자동으로 해주니깐 좋네요^^!

 

앞으로 열심히 배워서 차근차근 포스팅 해볼게요♡

 

--------------------------------------------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해서 경험한 것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