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발자국/마음대로 오사카

일본 오사카 여행, 난바 근처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만족해요♡

SMSeo 2017. 12. 19.

 

일본 오사카 여행 - 숙소 정하기♡

 

일본 오사카 여행 항공권을 결제하고나서

다음 할 일이 숙박 예약하기!

오사카 호텔? 오사카에서 게스트하우스?

많은 고민을 했지만, 호텔은 조금 가격이 있는편이었어요!

 

평소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다보니,

숙소 고민도 이만저만이 아니었네요^^

 

일본은 에어비앤비가 발달이 잘되어 있다고해서

처음에는 에어비앤비로 숙소를 해도 괜찮을까.?

이런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에어비앤비로 다녀오길 잘한거 같았어요!

 

 

<숙소를 선택한 조건>

1. 대중교통과 무조건 가까워야 한다.

2. 밤에도 다니기 무섭지 않았으면 좋겠다.

3. 깔끔했으면 좋겠다.

4. 안전했으면 좋겠다.

5. 근처에 편의점이 있으면 좋겠다.

 

 

정말 누구나 다 생각하는 조건이죠?^^;

하지만 이런 조건들을 만족하려면

호텔 가격대는 비쌀 수 밖에 없다는 현실...

 

저의 첫 에어비앤비 숙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www.airbnb.co.kr/c/hyunjig10

 

 

저는 호텔이든 펜션이든 모든 숙소는

예약 사이트에 있는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좋지 않을 것이다라는 생각은 기본으로 하고 숙소를 예약하는데요^^

반응형

 

이곳은 후기도 많고,

에어비앤비가 체계가 잡혀서 운영하는 곳 같았어요.

 

실제로 제가 가서 찍은 사진 입니다^^

밤늦은 시간에 찍다보니 쫌 캄캄하네요~

 

이 정도면 굿!

 

동생 커플과 저희 부부 이렇게 4명이서

3박4일 동안 머무른 오사카 에어비앤비 랍니다^^

 

오사카는 관광과 먹거리가 주 여행 목적이기 때문에

방은 넓어도 의미가 없고, 숙소에서는 지낼 일이 크게 없어서

4명 숙박이 이 정도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첫 모습!

 

 

일본의 전통적인 느낌의 숙소는 아니지만,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전자렌지, 전기포트, 인덕션이 다 구비되어있어서

일본 편의점을 털어와서 야식으로 먹어도

걱정이 없었어요!^^

 

 

펜션이나 호텔처럼 무료 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침대 옆에는 소파가 있는데 간이용 침대로 써도 좋은거 같아요!

 

침대 밑쪽에는 컴퓨터와 포켓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해줘서

여행다니는 동안 들고 다녔다는^^;;

사실, 대여해간 포켓 와이파이가 잘 안터져서

여기 포켓와이파이 없었으면 정말 속답답할 뻔 했어요 ㅋㅋㅋ

 

에어비엔비 티셔츠가 걸려있는걸 보니 더 안심(?)

뭔가 관리하면서 운영하는 곳이구나하는 느낌이었어요^^

 

컴퓨터 아랫쪽엔 커튼이 쳐져 있었는데

짐을 보관하기위한 공간이었어요!

센스!!

 

이렇게 저희 캐리어를 수납!

 

 

일본 여행을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일본 숙소의 화장실들은 대부분 좁아요~

 

수건도 넉넉히 챙겨 놓으셨더라구요^^

6월에 가서 한참 더웠는데 수건이 전혀 부족하지 않았네요!

 

에어비앤비인데도 칫솔, 면도기 등 세면도구 등 애너미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휴지도 이렇게 넉넉하게 걱정없이 쓸 수 있게 준비!

변기에 물 내릴때 비행기 화장실에서 물내리는 줄^^;;;;;

소리가 너무 커서 놀랬어요 ㅋㅋ

 

 

에어비앤비를 말로 듣기만 하다가 직접 이용해보니

생각보다 잘 되어 있어요!

전문화되어 있어서 불편함도 전혀 없었어요^^

위치도 오사카 난바역 바로 근처이라서

난바 시티도 바로 앞이고 대중교통으로 다니거나

도톤보리까지도 걸어 다녔답니다!

 

돈키호테도 가까워서 한밤 중에 가서

실컷 쇼핑하고 부담없이 왔네요^^

 

 

단점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역 앞이다보니 새벽부터 지하철 소리가 좀 났어요~

물론 일찍 일어나서 여행을 다니니깐 큰 문제는 없었는데

예민하고 늦잠 주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개인적으로 직접 경험한 것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