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IT·정보 이야기/마음대로 참여

2013 경복궁 야간개장 및 사전예매!

SMSeo 2013. 5. 22.

경복궁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야간 개장을 올해도 시작한다고 합니다.

경복궁 야간개장은 항상 짧은 기간동안 진행되는거라 작년에도 못갔었는데, 올해는 꼭 가봐야 겠어요!

 

 

                                                                                                          [사진=문화재청]

 

 

[야간개장 간단한 정보]

개방기간 : 2013년 5월 22일 (수) ~ 26일 (일), 5일간

관람시간 : 저녁 6시 30분 ~ 10시, 입장 마감 저녁 9시까지

입장료 : 3천원 (65세 이상 노인, 만18세 이하 청소년 무료) 

인터넷 예매 : 사전예매도 진행하고 있네요. http://www.royalpalace.go.kr

 

사전 예매 바로가기 URL : http://reservation.mainticket.co.kr/reser/nonmemLogin.asp?ccode=501217

사전 예매는 당일 오후 2시 30분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전 예매 방법]

1. 예약 사이트 접속 후 아래 정보를 입력합니다. 다 입력했으면 예매하기 버튼 Go!

 

 

2.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예매시작! 첫화면이예요.

 



3. 관람일을 선택하고, 입장할 인원을 선택합니다. 저는 두명이라 +2를 눌렀어요.

 




4. 권종선택 : 결제할 인원을 선택하는데, 처음 +2가 없어서 당황했다가, +1을 두번 누르니 2매로 바뀌네요.

                  반드시 위에 입장 X인 중 X인을 선택하셨습니다. 확인하시고, 결제하세요! 




5. 다음을 누르면 결제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카드 결제만 가능하네요.

 



6. 결제를 완료하면 예매 완료 창이 뜹니다.

   핸드폰으로 예약 완료 문자가 있지만, 예매 주의 사항에 예매확인증을 반드시 출력해서 방문해야한다고 하니,

   혹시 모르는 상황에 대비해 출력해서 가져가야 겠네요.

 



7. 예매 완료!



오른쪽 화면을 보면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취소관련 내용이네요^^

 

 

경복궁 야간개장 후기는 다녀와서 올려야지^^

기다려라 경복궁아!



--------------------------------------------------------------------------------------------------------------

 

 위 글은 홍보의 목적이 아닌 단순히 얻은 정보로 찾아가 느낀것을 작성한 내용입니다.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