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중랑구 태릉시장에 새로 생긴 돈까스, 나베 맛집 쿠마키친♡

SMSeo 2023. 6. 28.

중랑구 중화동 태릉시장 안에는 다양한 숨은 맛집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지난주에 새로 오픈한 돈까스, 나베 맛집인 쿠마키친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큰 카페가 있었던 상가인데 반으로 나눠서 쿠마키친이 들어왔어요. 중화동에는 일식집이 거의 없어서 배달 음식 말고는 먹어볼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너무 반가운 음식점이었답니다.

 

쿠마키친 중화점은 오픈 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아직 네이버에는 매장 정보가 안보이네요.

위치 :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62

오픈시간 : 11:00 ~ 21:30 (라스트 오더. 21:00)

 

 

 

매장은 10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고 2인테이블 4인 테이블이 섞여 있어요^^

 

 

중랑구 중화동 태릉시장에 있는 쿠마키친에는 요즘에 많이 사용하는 오더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었는데요!
키오스크가 좌석마다 있어서 메뉴를 고르고 결제까지 바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이랍니다. 

 

 

 

쿠마키친에는 돈까스, 돈까스 정식, 소바메뉴들, 마제소바, 나베, 우동 등 일본식 메뉴가 있었는데요.
오늘은 처음 왔으니 돈까스와 나베 맛집인지 맛을보자는 마음으로 쿠마소바세트와 김치카츠나베정식으로 주문했답니다.
자리에서 주문하니 직원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메뉴도 천천히 부담없이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문하고 10분정도 지나니 음식이 나왔답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었는데, 좌석이 거의 만석이었네요!

먼저 나온 쿠마소바세트! 쿠마소바 세트는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새우튀김, 소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랍니다. 
소바도 먹고 싶고 돈까스도 다 맛보고 싶다면 쿠마소바세트 메뉴를 선택하는게 제일 탁월하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소바도 살얼음 동동 띄워져서 나왔고 돈까스도 튀김도 두껍지도 않은데 바삭바삭하고 치즈 돈까스 치즈도 쭈욱~~ 늘어나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깨가루에는 돈까스 소스를 뿌려서 섞어서 돈까스를 콕~ 찍어 드시면되요!
쿠마치킨에는 돈까스 소스 뿐만아니라, 핑크솔트랑 고추냉이도 곁들어 먹을 수 있게 함께 나왔답니다.

 

 

 

그 다음 나온 김치카츠나베정식! 김치나베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쿠마키친의 김치나베는 어떤지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어요!
중화동 태릉시장 쿠마키친의 김치카츠나베 정식은 김치카츠나베와 밥, 샐러드가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김치카츠나베 안에는 돈까스, 김치, 치즈, 계란이 들어 있었어요. 보통 우동도 같이 들어 있는 음식점도 있는데 쿠마키친에는 우동은 안들어 있었어요^^
들어있는 김치도 맛있고, 김치카츠나베 국물도 너무 맛있네요!! 중화동에도 나베 맛집이 드디어 생겼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치즈가 조금 더 들어있으면 좋겠다~ 라는 작은 바램?^^

 

 

 

쿠마키친에서 제공되는 소스는 돈까스소스, 샐러드에 섞어 먹는 참깨소스와 자몽소스가 있었어요.

 

 

첫날이라 참깨소스와 자몽소스를 둘다 각각 뿌려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참깨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자몽소스는 처음 드시는 분은 조금씩 뿌려가면서 소스양 기호에 맞춰서 드세요~ 처음부터 듬뿍 넣으면 너무 새콤하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먹는 사진 못찍고 열심히 싹싹 비웠답니다.
남편과 같이 먹으러 왔는데, 남편도 여기 마음에 든다며, 맛있는 음식점 생겨서 큰일 났다고하네요.
사 먹고 싶어지니까... -_- (무슨소리죠?ㅎㅎ)

 

총 평)
중랑구 중화동 태릉시장에 새로 생긴 일식집 쿠마키친! 돈카츠와 나베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곳 단골이 될 거 같네요!
프랜차이즈지만, 그래도 여기 근처에서는 이런 스타일의 음식점이 없다는 사실~
정기적으로 찾아가게될 음식점 같아요. 다음에는 요즘 핫한 마제소바 먹으러 가볼까합니다.
돈까스 생각나시면 쿠마키친 찾아가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추가)
태릉시장 쿠마키친 바로 옆집에는 프랭크버거가 입점될 예정이라고하네요. 중화동에는 프랭크버거가 없었는데, 햄버거 맛집도 하나 생기는 걸까요??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