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먹는 이야기/마음대로 맛집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SMSeo 2023. 10. 2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지인분이랑 돈까스와 나베가 먹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오픈한 지 몇 개월 되지 않은 쿠마키친 중랑중화점에 다녀왔습니다. 중화동에는 나베를 파는 곳이 거의 없어서 먹기가 힘든데 나베 맛집이 생겨서 나름 기뻤던 기억이 있었어요.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위치 및 정보

위치 :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62 103호, 104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77-0399

 

 

 

쿠마키친 중랑중화점은 중화동 태릉시장에 위치해 있는데, 점심시간에 타이밍 안맞으면 자리가 없어서 저는 보통 점심시간대보다 조금 앞이나 뒤에 방문한답니다. 쿠마키친 내부에는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고, 각 좌석마다 테이블 위에 메뉴판 대신 바로 메뉴를 보면서 주문할 수 있게 개별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처음에는 중화동에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는 가게가 거의 없어서 신기하기도 했었어요.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반응형

 

 

테이블에는 쿠마키친만의 특제소스들이 비치되어 있는데, 자몽소스와 참깨소스인 샐러드 소스와 돈카츠소스가 있답니다.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저는 개인적으로 쿠마키친에서 샐러드 먹을때에는 자몽소스는 너무 강해서 참깨소스가 맛있는 거 같아요. 자몽에이드 마니아인데도 자몽소스는 제 입맛에는 양배추와 안 어울렸던 것 같아요.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쿠마키친에는 돈카츠, 함박, 나베, 우동 크게 4종류의 스타일의 음식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는 모짜렐라카츠정식, 함박스테이크,  김치카츠나베 이렇게 3개를 주문했답니다.

 

먼저 함박스테이크가 나왔는데, 함박스테이크는 쿠마키친에서 인기 메뉴 중에 하나라고 표시되어 있었어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옆 테이블에서 먹는 걸 보고 맛있어 보여서 다음에 먹어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먹어봤네요^^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함박스테이크가 일반적인 비주얼이 아니고, 안에 고기는 함박스테이크 고기인데 겉은 돈까스 튀김 같은 느낌이어서 특이했어요. 소스가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728x90

 

 

 

그다음 나온 메뉴는 모짜렐라카츠정식인데요!! 언제나 돈까스 집에 오면 먹고 싶은 비주얼~ 선택할 수밖에 없는 메뉴가 치즈 돈까스인데, 이번에도 역시 메뉴판 사진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주문하게 된 쿠마키친 치즈 돈까스인 모짜렐라카츠정식이었답니다.

 

치즈맛은 진~~~~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치즈에서 무(無)맛나는 돈까스 집들도 생각보다 많은데 쿠마키친은 맛있는 편이었어요! 그래도 중화동에 이런 치즈돈까스집 못 봤는데! 쭉~ 늘어나는 치즈는 정말 만인의 사랑이랍니다♡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마지막으로 나온 김치카츠나베! 나베를 파는 음식점에 가게 되면 항상 주문하는 게 김치카츠나베인데요, 쿠마키친의 김치카츠 나베의 국물(?)도 정말 맛있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보통 김치카츠나베 안에는 우동이 같이 들어있는데 우동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밥이 한공기가 나와서 부족함은 전혀 없었답니다. 오늘도 맛있는 김치카츠나베~~ 우동 사리도 추가 옵션 넣어주세요~~~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사실... 3개 메뉴를 2명이서 먹었다는 건 비밀일까요..? 너무 배가 고파서 몽땅 먹어버렸네요^^;;; 

중랑구 맛집 치즈 돈까스와 김치나베가 맛있는 쿠마키친 중랑중화점

 

 

중화동 태릉시장에는 숨어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쿠마키친은 새로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중랑구 태릉시장 근처에서는 나베 메뉴와 일식 돈까스 스타일을 먹을 수 있는 오프라인 음식점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맛도 괜찮아서 찾아가게 되는 음식점인 것 같아요. 돈까스와 우동 메뉴 안에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답니다^^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