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체험 이야기/마음대로 결혼준비

청첩장 주문하기 - 카드 1번가 샘플 신청^^

SMSeo 2016. 3. 2.

결혼식이 이제 50일 정도 남았네요^------------^

시간 정말 잘간다능~

 

작년 10월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왔는데 어느세 두달도 안남은 결혼식!

이쯤되면 양쪽 부모님들과 주변에서 청첩장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해요^^

그래서 미리 제작하려고 이곳저곳 업체에 청첩장 샘플을 신청하기 시작했어요^^!

한 4업체에 각 10장씩 샘플을 신청해서 한곳에 모아두고 업체이름과 가격은 안보고 청첩장을 고르기 시작했죠^^

예신이 보자마자 딱! 꽂혀서 맘에 들어했던 청첩장으로 결정! 탕탕탕!

 

 

카드1번가에서 신청한 샘플중에서 있었어요!

 

 

쨘~

카드1번가에서 신청한 청첩장 샘플이 종이 한장에 정리되어서 왔어요~ 센스!

오른쪽에는 청첩장이 만들어지는 제작과정이 안내되어 있어서 미리 참고 하기 편한^^

 

 

 

 제가 선택한 10가지 샘플이미지에 각 품번이 있어요~

 

 

 

 아랫 부분에는 초대장마다 제작 수량별 가격이 한눈에 보기 쉽게 표로 안내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뒷면에는 청첩장 내용과 봉투에 들어갈 부분을 미리 체크해 볼 수 있게 안내되어 있어서

처음 준비하는 예신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내용인거 같아요^^

 

 

쨘~ 제가 고른 10가지 샘플 청첩장입니다^^

 

깔끔한 스타일, 귀여운 스타일, 여성스러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샘플을 골라봤어요^^

 

 

 

 이렇게 캐릭터화되어 있는 입체카드 같은 느낌의 청첩장도 있고~

 

 

 

전통적인 느낌이면서 딱딱하지 않은 느낌의 청첩장도 있고~

 

 

 

청첩장이 아닌 고급스러운 카드 느낌의 디자인도 있어요^^

 

 

 

결혼 예식일을 강조할 수 있는 청첩장도 골라봤어요^^

 

 

 

청첩장 첫 부분에 들어있는 이름과 예식일도 괜찮을거 같아서 골라보구~

 

 

 

쨘~ 저희는 이걸로 선택!

귀여우면서 캐릭터가 저랑 예신이랑 닮은거같은 느낌의 청첩장!

 

평소 결혼하신 분들이 나눠주는 청첩장은 디자인이 잘 기억이 안나고 다 비슷했던거 같아서

이건 왠지 받으면 기억에 딱! 남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들고해서

맘에 들었어요!!

 

 

 

청첩장을 열면 안쪽에는 귀엽게 한복을 입고 있는 이미지^^

너무 귀욥다~>_<)/

 

 

이렇게 3등분으로 접혀있는 청첩장으로 이쪽에 예식일, 약도 등의 정보가 들어가는 부분인거 같아요^^

 

 

 

청첩장 외에도 식권, 감사장, 청첩장 봉투 샘플도 추가로 보내주셨는데,

밑에 식권중에서 오른쪽 한글로 식권! 이라고 써진거 맘에 드네요!

 

왼쪽꺼도 이쁘지만 어르신들이 한눈에 들어오기도 쉽지 않을까해서 오른쪽걸로 주문해볼까해요^^

 

청첩장 주문하면 식권도 무료 제작이래요!!

 

 

 

카드1번가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식전영상도 고민하고 있었는데,

청첩장 주문하면 식전영상/모바일청첩장/웨딩캘린더 이 모든걸 무료로 만들어준다는거에 혹 했다능>_<)/

 

이렇게 쉽게 청첩장을 고르게 될 줄이야!

 

 

다른 업체는 할인쿠폰이나 혜택이 조금씩 아쉬웠었거든요 ㅠ0ㅠ

카드1번가 샘플신청 하길 잘한거 같아요^^

 

참! 샘플 신청은 보통 오후5시전에 신청하면 당일 출고되요~

그래서 저도 바로 다음날 받아봤다는!

참고하세요^^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