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체험 이야기/마음대로 바르자

리더스 썬스프레이 사용후기

SMSeo 2013. 6. 16.
반응형

우연히 주말 아침에 티비를 켜자마자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리더스 썬스프레이를 보게 되었다.

작년부터 뜨기 시작하는 스프레이 방식의 썬크림 정말 효과는 있을지 스프레이 방식이라 뿌릴때 뭉치진 않을지 많은 고민이 들어

구매를 항상 망설였었는데, 리더스 썬스프레이는 보는 순간 혹하는 마음에 구매하게 되었다.

 

금액은 59,900원, 내가 홈쇼핑에서 방송중인 상품을 구매하는 한가지 팁이 더 있다면,

방송중인 상품은 해당 홈쇼핑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할 수 있는데 홈쇼핑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추가 5% 정도 할인 혜택이 더 들어있다는 사실!

그래서 59,900원인 상품을 할인 받고 리더스 썬스프레이를 56,910원에 구매! (캬~)

 

내가 구매한 리더스 썬스프레이 구성은 이러이러 했다.

 

                                                                                                                              [이미지 출처 - 현대Hmall]

 

기본 리더스 썬스프레이 인 리더스 인솔루션 UV 썬 픽서 150ml 3개에 추가로 150ml 1개 더!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리더스 썬스프레이 70ml 2개

그 외 리더스 인솔루션 액티브 하이드로 플루이드, 리더스 인솔루션 액티브 플라센타 앰플, 리더스 인솔루션 액티브 콜라젠 크림

이렇게 총 9개 구성이었다.

 

방송에서는 리더스 썬스프레이 방송 사상 최대 구성이라고 하는데, 홈쇼핑은 언제다 방송할때마다 최대 구성이라고 하니깐

거기엔 혹해서 구매하진 않았다. 그렇게 리더스 썬스프레이를 구매하고 자~ 이제 본격적으로 후기를 써볼까?

 

 



리더스 썬스프레이 개봉 모습! 택배박스에 딱맞게 배치하여 상자가 상하지 않게 도착!

 



쨔잔~ 고민하고 고민해서 구매한 리더스 썬스프레이 입니다.

모든 구성이 빠짐없이 도착했어요!

 

 



리더스 썬스프레이 입니다. 방송으로 본 것과 동일하네요^^

SPF 50+ PA+++ 으로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가진 리더스 썬스프레이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네요^^

 

 


화장품이나 식품을 살때는 꼭 확인해야하는거!

유통기한, 제조년월!

리더스 썬 스프레이는 2016년 5월 17일까지로 표기되어 있었어요.

 

왼쪽에 있는게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리더스 썬 스프레이 70ml 입니다.

실제 사이즈 추측을 위해 카드와 함께 찍어 보았어요^^

 

  

리더스 썬스프레이 뿌리는 모습!

정말 홈쇼핑에서 말하고 보여준거 처럼 입자가 정말 미세했어요

아는 분이 타사 썬스프레이 제품을 몇개 가지고 있는데

다들 뿌리면 부분부분 집중적으로 뿌려지거나 하얗게 뭉치거나 입자가 미세하다고 해도

어느 정도는 입자가 굵었는데, 대박이네요!

 

주의사항. 약 20cm 거리를 두고 사용하며, 얼굴에 너무 가까이로 분사하지 마세요.

 

라고 리더스 썬스프레이 설명에 메모되어 있네요^^

 

 

 

한 2주째 리더스 썬 스프레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단 미세한 입자와 더불어 잠깐동안 쿨링감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썬크림의 최대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유분감과 끈적임이 전혀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냄새는 무향이 아니라 살짝 허브향이 났어요.

 

리더스 썬 스프레이 입자가 미세하다 보니 전후 사진을 보여주고 싶은데

뿌리기 전후가 사진상으로 잘 나오질 않아 생략^^ 그만큼 티가 안나네요.

 

아! 그리고 화장 후에 얼굴에 마무리 단계로 리더스 썬 스프레이를 뿌려보았는데,

평소보다 화장이 오래 남는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지금 리뷰쓰다가 상세페이지를 보니

"화장 후에 부려주면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 됩니다."

라는 문구를 발견했네요! 12시간이라는 것은 잘 모르겠지만 T존 부위에 유분이 많고 화장이 잘 지워지는 피부인

저에게는 확연히 느껴질 만큼 평소보다 화장이 오래남았어요^^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다면 추천할 만한 썬스프레이 입니다.

저는 별 다섯개중에 ★★★★☆

 

별하나 뺀거는 너무 입자가 미세하다보니 팔과 다리에 뿌리다보면 기침이 조금 나요.

입자가 스프레이다 보니 주변에 뿌옇게 날려서..^^

뭐.. 스프레이는 다 그렇죠?ㅋ

 

 

---------------------------------------------------------------------------------

 

 본 리뷰는 의뢰 받은것이 아니라, 직접 구매해서 느낀것을 쓴 리뷰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