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추천 -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팩, 다음날까지 촉촉함이!

728x90
반응형

 

 

친동생 추천으로 알게된 제이준 마스크팩♡

 

동생이 써보고 너무 좋다고 마스크팩 추천한다며 알려줬는데,

알고 보니 중국 타오바오(taobao)에서도 한국 브랜드 내 마스크팩 부문 1위를 달성했던 팩이라고 하네요!

국산 마스크팩 순위 TOP 3안에 든다고하는데 제가 한 번 체험해볼게요!

 

 

 

제이준 마스크팩 박스는 핑크핑크해서 내가 좋아하는 그라데이션톤으로 디자인되어서

포장 디자인 일단 첫 느낌 합격!

 

 

평소에 2일 1팩을 추구하다보니

이것저것 댜앙한 마스크 들을 많이 해봤는데,

 

제이준 베이비 퓨어 마스크팩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박스의 이곳 저곳을 살펴보는데,

다른 마스크팩들과는 달리 에센스와 아이크림이 마스크팩과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색달랐어요!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팩은

1박스에 10장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격은 1박스(10매) 39,000원이네요~

 

 

 

특이하게 구성 품에 정품 인증 설명서가 들어 있었는데,

뒷면에 좌석이 있는걸 보고 처음에는 냉장고에 붙여 놓는 홍보용 자석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정품 인증 설명서였네요^^;

 

 

 

 

 

이렇게 뒷면에 있는 좌석을 마스크팩에 붙어 있는 정품 확인 스티커 가까이에 대면

줄무늬가 생겨요~ 마스크팩에 대한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제품 박스의 오른쪽 아래에는 시큐리티 코드가 있는데  "M-Check" 어플을 설치한 후

QR코드를 읽고, 스크래치를 긁은 후, 정품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정품과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다고하네요^^

 

 

 

 

호기심에 정품 등록 한번 해봤어요~~

인증횟수도 나오고 화면 내려보면 마스크팩 종류별로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팩을 해볼까요!!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팩 뒷면에는 박스랑 동일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성분은 대부분 천연성분들과 발효 추출물 들이 함유되어 있고,

발암물질은 걱정 No! No!

 

 

 

제이준 마스크팩 사용 순서는

 

STEP 01 블루밍 에센스

STEP 02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STEP 03 하이드로 아이크림

 

이렇게 순서대로 진행하면되네요^^

 

 

 

 

 STEP 1.

블루밍 에센스에요^^

 

제이준 마스크팩의 블루밍 에센스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녹차수랑 다양한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세안하고 적당량을 덜어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펴발라준 후 가볍게 두드려서 완전히 흡수시키기!

 

 

 

 

에센스가 1.5ml 용량이 들어있어요~

 

 

 

쫀득한 느낌의 에센스네요^^

 

 

 

손등에 한번 테스트 삼아 발라봤어요~

 

 

 

유분이 거의 없는데도 쫀득하고 수분감이 좋아서 답답함도 전혀 느껴지지 않네요^^

 

 

 

 

 STEP 2.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제이준 샤이닝 마스크팩은 피부진정과 보습, 영양을 위주로 쏙쏙 넣어주는 마스크팩이에요.

블루밍 에센스를 바른 후, 마스크 시트를 밀착한 후 10분~20분동안 붙이고 있으면 된다고해요!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팩 시트에요~

 

마스크팩에서는 들어있는 에센스도 중요하지만 마스트팩 시트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에센스가 좋아도 시트가 그 에센스를 머금지 못해서 내 피부로 제대로 전달도 못해주면 의미가 없지 않을까요?

 

그래서 저는 마스크팩을 사용할때, 시트도 확인이 가능하다면 보는 편인데,

제이준 마스크팩 시트는 정말 맘에 들었어요!

 

 

 

제이준 마스크팩은 우수한 큐브라 원단을 사용했다고 메모되어 있었는데요^^

 

큐브라 원단에 대해 알아보니, 큐브라 원단은 기존의 부직포 스타일의 시트와는 달리

원단의 높은 밀도로 에센스가 공기중에 날라가는것을 억제하는 효과와

원단의 특성으로 에센스를 오랫동안 머금을 수 있어서 피부에 최대한 많은 영양분을 전달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시트 합격!

큐브라소재로 된 큐브라팩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제이준 마스크팩 추천!

 

에센스 잔여분도 거의 남아있지 않네요!

 

 

 

 

 

제이준 마스크팩 착용 모습^^;

마스크팩 시트 크기도 넉넉해서 남자들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사진은 없지만 신랑도 함께 팩했어요^^

 

 

마스크팩 착용 모습을 보면 원단이 얇아서 제 피부가 고스란히 비치는걸 확인 할 수 있어요.

피부에 착 달라붙고 에센스도 듬뿍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20분 후....

 

마스크팩은 권장하는 시간만 하는게 제일 좋다고해요^^

권장시간 이상동안 하면 오히려 마스크시트가 건조되면서 피부로 전달했던 영양분을 다시 뺏아간데요~

(어디서 주워들음..^----^;)

 

 

 

피부가 적날하지만....

 

뭔가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마스크팩 사용할 때, 저는 복합성 피부라서 팩 사용 후에 유분이나 답답함이 남는 팩을

싫어하는 스타일인데, 제이준 마스크팩은 촉촉함과 에센스는 얼굴에 분명히 있는데

답답함이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STEP 3.  

하이드로 아이크림

 

아이패치와 마스크팩이 함께 구성된 마스크팩은 봤었는데,

아이크림이 함께 구성된 마스크팩은 처음 봤네요^^

 

뭔가 마지막 탄력까지 책임져주는거 같아서 좋네요>_<)/

 

아이크림은 천연 보습인자를 함유!

 

마스크팩 후에 마지막 단계로 아이크림을 눈가에 적당량을 덜어

두드려서 흡수시켜줘요~

 

용량은 1.5ml로 에센스와 동량으로 들어있네요^^

 

 

 

에센스와 다르게 크림형태 (크림이니까!)

 

 

손등에 테스트 해봤어요^^

 

 

아이크림이지만 쫀쫀한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 더 컸어요^^

 

 

 

아이크림은 눈가에만 바르기엔 너무너무너무 많았어요!

제 얼굴이 결코 작은게 아닌데 ㅋㅋ

 

그래서 내친김에 눈가랑 팔자 주름 라인이랑 이마주름까지 다 발라줬어요!

 

다 발라도 남는 양이었어요!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 STEP 1 ~ STEP 3 까지 끝!

피부톤이 뭔가 한톤 밝아진 느낌+_+)b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때도 촉촉함이 남아있었어요^^

세수하고 출근을 위해 화장을 하는데 뭔가 보습이 들어있다는게 느껴졌다능!

 

제이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팩!

제가 주로 사용하는 마스크팩 몇 가지가 있는데

제 마스크팩 순위에 넣어야 겠어요!

 

 

제이준 마스크팩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던데

화이트닝과 화사함을 줄 수 있는 팩이 있는지도 찾아봐야겠어요^^

 

 

 

제이준 홈페이지 구경가기

http://www.jayjun.co.kr

 

 

 

 

--------------------------------------------

 

 본 리뷰는 제이준에서 지원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 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