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IT·정보 이야기/마음대로 참여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

SMSeo 2017. 12. 2.
맥도날드에서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맥도날드로 달려가야하나...?'라고 순간 고민하다가 저에게는 5종 세트보다는 맘에드는 산타 라이언과 남편과 똑닮은 엘프 프로도만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토요일 점심으로 낙찰!!!


다행히 내가 원하는 산타 라이언과 엘프 프로도는 다음주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살 수있다!

집 앞 맥도날드에 점심먹으러 2시쯤 고고!
 
반응형


맥도날드 가니깐 이렇게 홍보배너도 세워져있었다^^

햄버거세트 먹으면 인형은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해서 남편은 맥스파이시 상하이 치킨버거 세트, 나는 불고기버거 세트!
평소 가격대가 있는 베이컨디럭스 버거나 빅맥, 1955버거 세트를 주로먹었지만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위해 좀 더 저렴이 세트버거로 선택했어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예상치 못하게 런치 금액 할인까지 받았네요!


밥값보다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 가격이 더 비싸다니ㅋㅋㅋ


짜잔~ 드디어 기다리던 햄버거!가 아닌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이 나왔어요^^

하지만...생각했던거보다 인형 크기가 많이 작네요 ㅠㅠ


내 손바닥 크기만한!
(참고로, 남자손아니고;;; 저는 여자손에서 큰편에 속해요^^;)

손바닥 크기만한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인형...가격대비해서는 크기가 작은게 흠이네요ㅠㅠ


그래도 귀엽긴하네요^~^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인형이 한정수량으로 한다고하니 카카오프렌즈 매니아라면 얼른 방문하세용^^

(맥도날드 직원 아닙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할인 더 받을 수 있게 맥도날드 런치타임 시간에 방문하세요!!


맥도날드 런치타임 시간
오전10시30분~오후2시
(평일/주말 모두 가능)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