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뚜벅 IT·정보 이야기/마음대로 참여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방법 및 미리보기

SMSeo 2013. 6. 20.

카카오톡 PC버전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네요!

 

카카오톡 PC버전 정식 출시가 되었어!

 

3월에 진행했던 카카오톡 PC 버전 베타테스터에 떨어졌었는데, 정식 버전이 나온건가하고 들어가보니,

이상하게 카카오톡 PC 버전 예약이라는 것을 받고 있는 카카오톡....

 

 

 

 

카카오톡이 3월 쯤에 진행했던 카카오톡 PC버전 베타테스터에 신청했던 사람들은 카카오톡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카카오톡PC 예약자 전용 다운로드 배너를 통해 로그인을 하면 바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게 혜택을 미리 제공했네요.

 

카카오톡 PC버전 예약은 25일까지 진행하고, 26일부터는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신청없이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카카오톡 홈페이지 :

 

 

 

그럼 카카오톡 PC버전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받기]

1. 스마트폰에 설치된 카카오톡의 설정에 들어간다. (더보기 - 설정 - PC버전 - 다운로드 예약하기)

 

카카오톡 PC버전 메뉴를 들어가면 다운로드 예약하기 버튼이 있다.

 

 

 

그럼 다운로드 예약 완료!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는 선착순이라고 하는데, 몇명일까?

 

 

몇 분이 지나고나면,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톡 PC 다운로드]라는 메시지가 온다.

 



자 그럼 설치하고 실행을 해볼까?

 

 

카카오톡 PC버전 첫 화면 입니다.

 



로그인을 하고 하면 [사용자 PC 인증] 화면이 뜨네요~

 

 

 

[내 PC 인증 받기] 클릭하면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인증번호는 스마트폰에 있는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카카오톡에서 메시지가 와있습니다.

PC버전 인증하기 선택!

 

 

저는 여기서 [친구 이름 동기화 하고 인증 받기] 를 선택했어요.

  

 

[동의]를 선택하면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번호가 뜹니다~

 

그럼 PC버전에 인증번호를 동일하게 입력하면 카카오톡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PC버전을 접속하면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었다고, 스마트폰에 설치된 카카오톡에 메시지가 날라오네요~

 

 

 

카카오톡 PC버전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폰, 모바일 버전과 동일하네요^^

     

 

 

저는 항상 PC로 하는 업무를 하다보니, PC버전이 참 중요한데요,

그래서 카카오톡 말고 오래전 부터 마이피플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카카오톡도 PC버전이 되니 참 좋네요!

 

마이피플 처럼 대화도 실시간으로 동기화 되고, 푸쉬되는 속도도 빠르네요^^

 

그래도 저는 아직까지는 마이피플이 편리한거 같아요.

왜냐하면, 마이피플에는 너무 이쁜 이모티콘과 스티커등일 무료라는거!

 

카카오톡도 무료콘텐츠가 더더욱 많아 졌으면 좋겠어요^^

 

아무튼 카카오톡 PC버전 정식 출시된거 너무 좋아요!!

 

 

 

---------------------------------------------------------------------------------

 

 

 

728x90

댓글

⭐ 이런 정보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