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살얼음 후기(+만드는 방법)
요즘 SNS에서 핫한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지난 시간에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후기와 거품 많이 나게 하는 팁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살얼음을 만들어서 먹는 방법과 후기를 작성해 볼까합니다.
|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 살얼음 만드는 방법
살얼음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아사히 생맥주 캔을 마시기 몇시간 전에 미리 준비만하면 된답니다.
1. 먼저, 아사히 생맥주 캔을 물에 한번 적셔줍니다.
2.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냉동실에 똑바로 세워서 맥주 마시기 전에 1시간 30분 ~ 2시간 정도 넣어놓으면 끝!!
아사히 생맥주 캔을 꺼내자마자 바로 뚜껑을 따고 살얼음이 만들어지는 과정 동영상으로 찍어보았답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을 냉동실에서 꺼내서 뚜껑을 탁~하고 따니깐 슬금슬금 살얼음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살얼음이 생기기 시작할 때, 젓가락으로 몇번 휘휘~ 저어주면 살얼음이 빠르게 생겨나고 거품도 같이 나온답니다.
어느 정도 만들어지고 있을 때, 따뜻한 손으로 맥주캔을 감싸주니 수북히~ 살얼음과 생맥주 거품이 올라오네요^^
캬~ 혹시 갑작스럽게 넘칠까봐 맥주캔 밑에 접시를 받쳐놓았는데 빠르게 넘치진 않았답니다. 집에서 특별한 기계없이 냉동실에만 잠시 넣어놨을 뿐인데 이렇게 살얼음이 만들어지니 너무 신기하면서 맥주 먹는 기분이 달랐답니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 살얼음을 만들어서 먹어보니, 냉동실에 넣어둔거라 확실히 시원한~ 맥주 맛이 느껴졌는데 개인적으로는 살얼음 보다는 풍성한 생맥주 거품을 만들어서 먹는게 더 맛있었답니다. 시간 대비 맛의 효율이랄까요??
요즘 아사히 생맥주 캔과 육퇴하고 함께하고 있는데, 풍성한 거품으로 밖에서 마시는 맥주 같은 기분이 조금이나마 더 느껴져서 자주 즐기고 있답니다. 살얼음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