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수박주스 신메뉴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여름하면 대표하는 과일이 바로 수박인데요, 오늘은 컴포즈커피를 지나가다가 너무 더워서 마셔보게된 컴포즈커피 신메뉴 수박주스의 솔직한 후기와 칼로리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컴포즈커피에서는 지난 6월 10일부터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가지가 출시되었는데요, 한라봉 베이스에 패션후르츠를 더한 상큼한 맛의 제주선셋 리프레시, 레드용과 리프레시, 국내산 수박주스 3종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컴포즈커피 여름 시즌 메뉴 중에서 국내산 수박주스를 먹어보았습니다.
수박주스 가격은 4000원이랍니다. 4900원 정도인 이디야 수박주스와 6500원 정도의 투썸플레이스 수박주스와 비교 했을 때에는 가격이 많이 저렴한 편인데요! 역시 컴포즈커피 가격 만세!
짜자잔~ 컴포즈커피 국내산 수박주스랍니다. 받자마자 색깔이 수박색이라고 하기엔 많이 밝아서 조금 당황!
처음에는 다른 주스가 나온줄 알았어요 ㅎㅎ 컴포즈커피 국내산 수박주스는 냉동수박을 갈아서 만들어 준다고 들었는데요, 냉동수박이라서 그런지 색깔이 조금 탁한 느낌이었답니다.
한모금 쭈욱~ 마셔보니 음... 내가 생각한 수박주스의 맛은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뭔가 수박의 흰부분의 맛이 더 많이 느껴지는 기분이랄까요??
컴포즈커피 수박주스는 매번 오후에 컴포즈커피에 방문했을 때 품절되어서 궁금한 저의 애태움에 비해서 조금 아쉬운 맛이었답니다. 수박맛은 살짝 느껴지고 시럽인지 단만은 색깔에 비해 많이 느껴지는데 수박의 단맛이라기보다 시럽의 단맛같은 기분이었어요. 맛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수박주스가 생각날때 컴포즈커피에서는 굳이 먹지 않을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었을까요^^
여름이라 시원한 수박주스의 맛을 기대해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 맛이었지만, 다음에는 컴포즈커피 시즌 메뉴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다던 제주선셋 리프레시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시원하고 우리가 생각하는 수박 과일 자체의 맛을 상상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지만 달달한 과일 맛의 가성비 수박주스를 찾으신다면 가격도 좋은 컴포즈커피 수박주스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