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숙취해소음료 깨고빼고, 술 냉장고에 함께 쟁여템
요즘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많은 술자리 약속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저는 이 맘 때쯤이면 냉장고에 숙취해소음료들을 미리 채워 놓는답니다. 집으로 손님들을 초대하는 경우에도 미리 숙취해소음료를 한 병씩 쥐어주고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지면서 다양한 육아, 인생, 미래, 추억 등 이야기를 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주말을 보내기도 하는데요. 올해 냉장고에 구비해 놓은 숙취해소제는 비타민C가 들어간 숙취해소음료로 이름이 아주 특이한데요 "제주 담은 깨 GO! 빼 GO!"랍니다.
숙취해소제 깨고빼고는 시큐어랩스에서 만든 숙취해소음료로 한 손에 딱 잡기 좋은 크기로 총용량은 120g이고 칼로리는 40kcal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보관은 고온다습하고 직사광선을 피하여 실온에 보관하라고 되어 있지만 저는 그냥 냉장고 속으로 쏙~ 넣어서 보관하는 편이랍니다.
왜 이름에 제주담은이 들어가 있을까?라고 생각하고 원재료 성분을 보니 제주감귤과 한라봉 농축액이 들어가 있어서 제주를 담은 숙취해소음료라고 하는가 봅니다.
오렌지 주스처럼 노랑색의 액상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제주산 감귤, 한라봉의 맛을 살려서 숙취해소음료 특유의 거북한 향이나 맛이 거의 느껴지고 오히려 오렌지 주스같이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었답니다.
| 제주담은 깨 Go! 빼 Go! 포인트!
감귤과 한라봉 농축액으로 비타민 C까지 풍부하고,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밀크시슬, 제주한라봉, 제주 감귤, 클루타치온, 콜레우스포스콜리, 헛개열매 등의 원료 7가지와 체지방 케어에 도움이 되는 원료 3가지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숙취뿐만 아니라 체지방 고민까지 동시에 해결해 줘서 술 먹고 난 다음날 너무 많이 먹어서 살찐 거 아니야?라는 제 몸의 미안함에 조금이라도 덜 미안해진달까요^^;
제주 담은 깨고 빼고 숙취해소 음료 마시는 방법은 음주 전에 꼭 마시라고 앞에서 설명되어 있지만, 뒷면에는 전. 후로 표기되어 있어서 사실 언제든 마셔도 괜찮답니다. 저는 보통 술 마시기 20-30분 전에 한 병 마시고, 다음날 숙취가 조금 더 남아있거나 피로감이 느껴지면 한 병을 더 마신답니다. 숙취해소음료로 추천!!
또한, 비타민 음료로도 마실 수 있어서 시원하게 냉장 보관해 놓고 잠을 설쳤거나 어깨에 곰이 500마리가 올라간 기분이 들면 한 병씩 꺼내서 마시기면 확실히 좀 가벼워진답니다. (허허허..)
제주 담은 깨고빼고 음료는 보관성이 좋은 용기로 상온과 냉장보관이 모두 가능하고, HACCP & GMP 인증 시설에서 전문적으로 제조되는 숙취해소음료라고해서 좀 더 신뢰가지 않았나 합니다.
제주 담은 깨고 빼고는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오픈 기념으로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고하니 숙취해소음료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행사할 때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제주담은 깨고빼고 구매정보 :
https://smartstore.naver.com/bj_mall/products/9211673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