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SG불고기버거 후기(+치즈 프렌치 프라이)
몇 달전에 자주 다니는 길 근처에 프랭크버거가 새로 오픈해서 방문했었는데요, 그때는 포장으로 주문했었지만 이번에는 오프라인 직접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번에 먹어본 프랭크버거 메뉴는 새로나온 SG불고기버거와 치즈 프렌치 프라이 인데요. 직접 먹어보고 느낀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제가 방문한 프랭크버거는 중화동 태릉시장 안에 있는 프랭크 버거 매장인데요, 매장은 많이 큰편은 아니지만, 안에서 먹고 갈 수 있을 정도의 테이블 수는 갖춰져있답니다. 오프라인에서 음료를 먹으면 무한 리필인지 음료수 기계도 밖에 나와있네요!
| 프랭크버거 중화점 위치 및 정보
위치 :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62 102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연락처 : 02-434-0309
프랭크버거 중화점은 무인주문기를 이용하는 키오스크 주문방식인데, 작은 매장에 키오스크가 필요할까 싶기도 하지만, 포장 주문이 있을 수도 있고 수제버거를 만들다 보니 우리가 먹는 소중한 햄버거 패티가 타버릴 수 있으니 필요할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주문한 메뉴는 SG불고기버거와 그냥 프렌치 프라이와 치즈 프렌치 프라이와 음료들을 주문했답니다.
SG불고기 버거의 비쥬얼 감사해보세요^^
SG불고기 버거는 SG 수제패티 위에 불고기 특제 소스로 깊은 육향을 느낄 수 있는 버거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일단 비주얼을 보았을 때에는 사진보다는 납작하고 작은 느낌이었답니다.
프렌치 프라이는 두가지 버전을 모두 주문해봤는데, 확실히 치즈 프렌치 프라이가 너무 맛있었네요. 포장할때는 그냥저냥 느낌이었는데, 메장에서 바로 먹으니 치즈가 하나도 굳지 않아서 더욱 맛있었던거 같아요.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음료가 무한 리필이 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한컵 가득 음료를 받아왔는데, 리필은 결국 못해보고 왔답니다 ㅠㅠ 오늘따라 배가 많이 불렀네요...
SG 불고기버거를 먹어보았는데, 메뉴에 있는 그림과는 역시 햄버거의 느낌이 달랐지만 맛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불고기 버거는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를 좋아하는데, 프랭크버거와 비교했을 때에는 솔직한 후기로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가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는거 같아요.
지난번에는 치즈버거를 먹어보았었는데, SG불고기 버거와 비교했을 때에는 개인적으로 치즈버거가 더 맛있었는데, 다음에 프랭크버거에 재방문하면 머쉬룸 버거를 꼭 먹어볼까합니다. 쉐이크쉑(쉑쉑)버거에도 머쉬룸 버거가 있는데 가격은 비싸지만 좋아하는 버거라서 프랭크버거에서도 기대가 되는 메뉴랍니다.
그래도 프랭크버거는 수제버거 중에서 가격대비 햄버거의 구성과 맛이 좋은 편이라 오늘도 만족은 하고 돌아왔답니다.